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독일 꼬꼬면(치킨컵라면).!

by 하치(Hachi) 2019. 3.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독일 컵라면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독일도 한국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제품인 

Maggi에서 나온 제품들입니다.

이 회사는 조미료나 소스 만드는 회사로 유명해요.

파스타종류, 으깬감자종류, 라면종류 등등...

여러가지 종류와 맛으로 진짜 많은 제품들이 있어요.

저희는 이것저것 거의 다 시도했는데

이제는 맘에 드는 요 아이정도들만 구입합니다.

다른아이들은 나중에 포스팅할께요.


오늘의 주제인 독일 꼬꼬면.!! 치킨컵라면.!!

이건 Maggi에서 MAGIC ASIA라인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치킨말고 소고기, 오리고기등 다른 맛이 있는데 

저희는 치킨이 제일 잘 맞아서 이것만 사다 먹어요.

아시아라인은 이렇게 검은색 바탕에 용이 그려져있습니다.

매운맛을 나타내는 빨간고추가 3개 표시되어있는데 

별로 안 매워요. 

이건 어제 사온 건데 포장이 약간 변했어요.

전에 없던 고추그림이 딱.!!!

똑같이 빨간고추 3개 표시가 되어있는데 저번 것보다 약간 더 매웠어요.

추가로 WITH BLACK PEPPER & CHILI라고 적혀있네요.

오픈하면 이렇게 면과 건더기스프, 분말스프가 들어있어요.

원래 따로따로 포장되어 있는데 제가 다 넣어버린 후 찍어버렸네요. ㅠㅠ

컵라면 통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고 

뚜껑은 약간 두께가 있는 호일같은 재질입니다.

그래서 가져오실 때 조심해야되요.

장바구니에 뽀족하거나 단단한 것이 있을 경우 

뚜껑을 뚫어버릴 수도 있는 불상사가....ㅠㅠ

뜨거운 물을 검은 선이 있는 곳 까지 부어줍니다.

그리고 4분을 기다리면 끝.!!

뚜껑은 닫아도 되고 안 닫아도 되요. ㅋㅋㅋㅋ

맛있겠죠.???

약간 안 매운 꼬꼬면 같은 느낌이랄까요??

전반적으로 친근한 느낌의 컵라면 맛입니다.


약간 아쉬운 면을 얘기하자면,

이번에 새로 포장이 바뀌면서 안에 면이 약간 변화가 생겼어요.

예전에는 우리나라 컵라면 느낌의 면이였다면,

지금은 약간 더 색도 어둡고, 꼬들꼬들거린 느낌의 면으로 바뀌었어요.

꼬들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좋으실 것 같아요.

전 퍼진면을 좋아하는 편이라 좀 더 익혔다 먹으니 나았어요.


사실 독일에서는 한국 컵라면을 구하기가 어렵지 않아요.

아시아마트도 있고 인터넷한인마트도 있으니까요.

여기같이 작은 도시에도 아시아마트나 REWE, real에 가도 살 수 있거든요.

다만 금액이 약간 있다는 정도?


이 제품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친근한 컵라면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이예요.

한마디로 한국컵라면 대체품으로 좋습니다.

다만 그냥 구입하시면 0.99유로정도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서 저는 마트할인할 때 잔뜩 사다 놓습니다.

이 제품은 마트할인도 자주 해요. ㅋㅋㅋㅋㅋ

거의 0.69유로에 구입해서 먹고 있고 이번에 쿠폰도 줘서 거의 0.49정도에 사다 먹었습니다.


혹시나 독일마트에서 한국컵라면과 비슷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이 제품 추천합니다.

다만 빨간국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좀 아쉬울 수 있어요.


이 글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라며,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