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14

[유선헤드폰] 닥터드레 beats ep 개봉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블랙프라이데이때 샀던 닥터드레 beats ep입니다. 이 때 가전제품을 몇 개서 포스팅 하려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beats 헤드폰은 워낙 유명해서 하나쯤 가지고 싶었지만 금액이 금액인지라 바라보고만 있던 때에.!! 블랙프라이데이때 독일도 하더라구요. SATURN이라는 독일의 가전제품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거기 홈피에서 요 아이를 발견했습니다. 검은색만 할인 품목이였어요. 이 때 남편과 저 둘 다 헤드폰이 고장난 터라.!! 게다가 이 가격은 이 때 아니면 아니된다.!!!! 요런 맘 가짐으로 2개 결제~ 그럼 언박싱 먼저 시작합니다.!!! 포장박스 예뻐요.!! 소장가치 있음.!!! 겉 포장지 제거하면 요로케 빨간 상자가 나와요. 위에 검은 색으로 뽈록 나온건 진열대 걸어놓는 용.. 2019. 1. 31.
[스프레드] 독일제품 4가지 비교.!!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독일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프레드 4종에 대한 리뷰입니다.! 거의 매일 먹고 있는 2종과 새로 시도해본 2종입니다.뚜껑을 열면 또 포장뚜껑이 있어요. 보관에 용이하답니다. 독일에는 이 것 이외에도 굉장히 많은 종류의 스프레드가 있어요.!! 감자샐러드 종류도 아주 맛나고 좋아요.!! 그냥 먹기도 하고 빵이나 비스켓에 발라먹어요. 사이드로 아주 좋답니다.+ㅁ+b 그럼 하나씩 구경해볼까요? 달걀샐러드입니다. 달걀, 노른자, 겨자, 실파... 등이 들어간 가장 기본적인 달걀스프레드입니다. 저와 제 남편이 제일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달걀 맛이 잘 나고 실파가 있어서 프레쉬한 느낌이 있어요. 그렇다고 파맛이 확 나는 건 아니예요. 여기에 있는 실파는 데코용으로.. 2019. 1. 30.
김치없이 만드는 삼겹살김치맛볶음밥.! 오늘의 간단 레시피는 바로 남편이 만들어준 음식인데 바로 김치 없이 만드는 삼겹살김치맛볶음밥입니다. 진짜 너무 완전 제 스타일입니다. 만약 삼겹살 굽고 밥 볶아 드시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저도 이걸 너무 좋아해서 삼겹살 사다가 볶아 먹거든요. 그러다가 여기서는 아무래도 익은 김치가 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잘해 먹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 주말 남편이 밥 볶아 줄까 해서 콜!!! 남편이 볶음밥을 아주 잘 하거든요. 그런데 하는 말이 초고추장을 넣어서 해준다는 거에요. 응?? 이건 무슨 말이지 했는데 우선 알겠다고 했어요. 그래야 얻어먹을 수 있거든요. 뭐 망하면 남은 삼겹살 구어먹지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결과는 완전 대 만족.!!! 진짜 이런 음식이 없어요.!!! 아 진짜 다시 한번 .. 2019. 1. 28.
[독일일상] Arabiche Speiseparty.! (아랍요리파티!)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랜만에 일상에 대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요즘 나름 한가하게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 아랍계 친구가 집에 1달간 다녀온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친구들과 저는 그 친구가 가기 전에 아랍요리를 해서 서프라이즈 해주기로 했어요. 사실 이 친구가 여러 주변 상황들 때문에 힘들어 했거든요. ㅠㅠ 그래서 약속 시간 두 시간 전에 요리할 친구들은 먼저 모이기로 했어요. 전 미리 후무스(Hummus)를 만들었고 친구집 가서는 샥슈카(에그 인 헬)를 만들었어요. 나중에 레시피 올릴께요.!! 다른친구는 Chicken Majboos, 또 다른 친구들은 디저트와 마실 것 등등을 준비 해 왔어요. Majboos라는 음식은 정말 손도 많이 가고 오래 걸리는 음식이라 저희가 오기.. 2019. 1.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