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반찬리뷰] 한독 온라인 : 도라지초무침, 고추무침

by 하치(Hachi) 2019.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제가 주로 주문하는 인터넷 한인마트인

한독 마트에서 파는 반찬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한독 한인마트 홈페이지입니다.

  

http://handokmall.kr/

 

한독 온라인에 오신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즐거운 쇼핑 되십시요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GERMANY SHIPPING TO : GREECE SHIPPING TO : NETHERLANDS SHIPPING TO : DENMARK SHIPPING TO : LATVIA SHIPPING TO : ROMANIA SHIPPING TO : LUXEMBOURG SHIPPING TO : LITHUANIA SHIPPING TO : BELGIU

handokmall.kr

사실 이 곳에서는 포장된 제품만 구입해봤지,

그곳에서 만든 반찬이나 떡 같은 건 구입한 적이 없어요.

확인하고 구매할 수가 없고 혹시나 실패하면 아까우니까요.

 

그러다가 이번에 주문할 때 남편이 밑반찬도 주문해 보자고 해서 해보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한국산 생도라지 초무침과 한국산 고추무침입니다.

양은 혹시 몰라서 200g씩 주문했습니다.

금액은 위에 적힌 그대로입니다.

반찬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역시나 주문을 하고 2일이 지난 오전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어떻게 왔는지 궁금했어요.!!

냉동식품들과 함께 드라이아이스, 아이스팩이 들어있는 스티로폼 박스 안에 넣어 왔습니다.

꽝꽝 얼려있었어요.

 

도라지 무침과 고추무침 라벨링까지 해서 보내주셨습니다.

저녁에 먹을 생각으로 실온에 두어 해동했습니다.

다 녹아서 이제 포장을 열어봅니다.

 

안에 한 번 더 비닐포장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릇에 담아 보았습니다.

담아보니 반찬당 제 손바닥 크기 정도 나왔습니다.

둘이서 5끼 먹으면 없어질 정도예요.

사람마다 먹는 양이 다르겠지만 저희는 딱 그 정도의 양이였습니다.

 

그리고 맛은.!!!

우선 도라지 초무침은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집에서 먹는 그런 맛??

나중에 1kg 주문하기로 했어요.

남편도 완전 매우 매우 만족했고요.

 

그리고 고추무침은 저에겐 좀 시큼했어요.

사실 저는 고추무침보다는 간장에 절인 걸 좋아해서

그냥 이 반찬은 SOSO였어요.

남편도 무난한 정도라고 했습니다.

근데 또 시켜먹진 않을 것 같아요.

좋아하신 분께는 괜찮을 것 같아요.

 

다음 주문 때는 도라지 무침과 다른 반찬을 시도해 볼까 합니다.

그때 또 후기 올려볼게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더보기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