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일상

[독일일상] 마트별 쿠폰스티커모으기!!!(REWE,real,EDEKA)

by 하치(Hachi) 2019.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아주 좋은 아이템이 있어서 부랴부랴 가지고 왔습니다.

독일은 각 마트별로 쿠폰 스티커가 있습니다.

이건 그 마트에서 하는 행사로 이 스티커를 모두 모으면 행사 중인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주방용품을 이걸로 많이 구입했어요.

 

예전에 한 번 포스팅했었는데 바로 밑에 링크 걸어 놓을께요.

[Treuepunkte] 쿠폰스티커

 

제가 가지고 온 쿠폰스티커는 3개의 마트에 대한 것입니다.

제가 자주 가는 곳이고 거의 여기만 다니거든요.

 

그럼 하나하나 알아볼까요??

 

1. REWE

REWE에서는 WMF와 디즈니랑 함께 했습니다.

책자 같은 것은 이번 행사에 대한 내용 설명과 스티거 붙이는 곳이 있습니다.

그 옆에 있는 것이 이번 REWE의 쿠폰스티커입니다. (Treuepunkt)

이건 마트에서 5유로당 1장씩 줍니다.

 

날씨가 점점 좋아지니 디즈니는 피스닉제품으로 왔네요.

물통과 도시락이예요.

 

WMF는 독일의 유명한 주방용품점입니다.

여기서는 프라이팬, 찜기 냄비, 웍, 압력솥이 준비되었네요.

마트에 가면 모두 진열되어있어서 확인하기 쉬우니 직접 보고 고르시기 좋아요.

 

전 이미 다 모았어요. 프라이팬 사러 갑니다. 

원래는 30개를 모아야 하지만

전 페이백(Payback) 카드가 있기 때문에 20개만 모으면 돼요.

페이백 카드 포스팅도 독일 일상 카테고리에 있어요.

옛날 글이라 가져올 수가 없어요.ㅠㅠ

 

기간은 6월 15일까지 쿠폰을 받을 수 있고

6월 29일까지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real

real에서는 침구세트와 침실에 어울리는 전자제품으로 꾸며졌습니다.

DUNLOPILLO는 침구세트 및 매트리스,

PHILIPS에서는 침실에 둘 전자제품이 나왔습니다.

 

필립스에서는 가습기, 적외선램프, 알람시계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매트리스입니다.

 

침구들이 이렇게 설명되어있습니다.

 

여긴 베개와 담요가 있네요.

저 담요 작년에 행사했을 때 샀는데 진짜 정말 좋아요.!!!! +ㅁ+b

아직까지도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라 이번에 다 모으면 하나 더 살까 고민 중이에요.

 

여기는 총 30개의 쿠폰을 모아야 해요.

여기에 붙이는 곳이 있고 저는 13개밖에 못 모았어요.

사실 real을 좀 멀어서 자주 가진 않거든요.

 

여기는 5월 18일까지 쿠폰을 주고,

5월 25일까지 제품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3. EDEKA

에데카에서는 역시 날씨가 좋아졌으니 BBQ 할 때가 왔으니 그 세트를 준비했네요.

BBQ할 때 필요한 제품들이 나왔습니다.

브랜드는 RÖSLE입니다.

 

비비큐 그릴이 나왔어요.!!! 대박.!!!!

이번에 사용하지 않은 베란다 청소해서 BBQ 해 먹을까 고민했는데 더 고민하게 해 주네요.

 

이번에는 약간의 예외가 하나 있는데.,

299유로짜리 그릴을 구입하시려면 쿠폰을 40개를 모아야 합니다.

그 외의 다른 제품은 쿠폰 20개로 구입 가능합니다.

오른쪽에 검은색 쿠폰이 이번 에데카 쿠폰입니다.

 

비비큐를 하려면 정말 많은 것이 필요하네요.

이중에 필요한 것 골라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저는 20개 다 모아서 지금 그릇 아니면 칼을 구입할까 고민 중이에요.

그릴은 남편과 더 얘기해봐야겠어요.

저희 집이 1층이라 비비큐 하기 참 안 좋은 여건이거든요.

그중 다행인 건 저희 위층에 아무도 안 사는 것?

하지만 언제 들어올지 모르니 좀 더 고민하기로 했습니다.

 

쿠폰은 6월 29일까지 받을 수 있고,

7월 13일까지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만약 구입하고 싶은 제품이 없다면 직원에게 문의하세요.

그럼 주문 넣어주거나 창고에서 찾아서 주십니다.

 

그동안 딱히 맘에 드는 행사를 하지 않았는데 이번에 너무 맘에 들어서 가져왔어요.

게다가 거의 기간도 비슷비슷하고 지금부터 모으면 충분히 모을 수 있는 기간이라 후다닥 포스팅해봅니다.

 

독일에 사신다면 이번 마트별 쿠폰 스티커 행사에 참여해보세요.!!

어차피 장은 보고 쿠폰은 그냥 주니까요.ㅋㅋㅋ

전 REWE에서 직원분이 거의 40장을 한꺼번에 주셔서 주변 분들의 환호(?)를 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쿨하신 분이었어요.

가끔 이렇게 막 주시는 분도 있고 구매금액에 맞춰서 주시는 분도 있어요.

꾸준히 모으신다면 구매하기 쉬우실 거예요.

 

제품은 마트 안에 진열되어있어서 구입하기도 쉽고 

계산할 때 이 쿠폰 붙인 종이 드리면 처리해주십니다.

 

그럼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