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일상

[인터넷약국] Shop Apotheke 주문하기.!!(+할인팁!)

by 하치(Hachi) 2019.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독일에서 자주 사용하는 인터넷 약국에서 주문,

쿠폰이나 할인 팁에 대해 설명할까합니다.

 

제가 처음에 이 인터넷 약국에 대해 몰랐을 때는 그냥 동네 약국에 가서 구입했어요.

그러다가 안 사실 하나.!!

바로 약국마다 약의 금액이 조금씩 다르다는 것이었어요.!!!

그리고 신기한 건.!!

약도 할인한다는 사실.!!!

저희 동네약국은 한 달에 한 번씩 할인 품목이 바꿔서 월초마다 확인해요.!!

혹시 필요한 것이 있으면 그때 구입하려고요.

 

그러다 인터넷 약국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이트도 엄청 많고 사이트마다 제품마다 금액이 모두 달라서 비교 사이트도 있어요.!

진짜 옷 쇼핑 같은 그런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가장 좋은 건 오프라인 약국보단 저렴하다는 사실.!!!

게다가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있다는 사실.!!!!

그래서 인터넷 약국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곳을 기웃거리다 제일 인지도가 높고 괜찮았던 한 곳을 정해 그곳에서만 주문하고 있습니다.

바로 Shop Apotheke입니다.

https://www.shop-apotheke.com/

 

SHOP APOTHEKE ▷ Die Online Apotheke für Deutschland

Shop Apotheke die Online Apotheke für Deutschland ▶ über 100.000 Produkte ✓ Versandkostenfrei ab 19 € ✓ Bis zu 50% sparen ✓ Lieferzeit 1-2 Werktage ✓

www.shop-apotheke.com

 

한국에서도 이 곳에서 직구로 구매하기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 곳에서 구매하기 전.!! 

꼭 확인하고 확보해야 할 것.!!!

바로 Gutschein(쿠폰)입니다.!!

 

사실 이 아이 구하기는 쉬워요.!!

 구글에 shop apotheke gutschein 2019라고 치면

올 해의 샵 아포 테케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이 있는 사이트들을 검색해줍니다.

 

 

 

맨 위는 샵아포테케의 홈피이고 나머지 밑에를 누르면 쿠폰을 얻을 수 있는 사이트가 열립니다.

 

 

 

검색된 곳 중 하나에 들어갔어요.

이렇게 여러 쿠폰들이 있는데 나에게 해당되는지가 중요해요.

거의 첫 구매고객에 대한 쿠폰이 90%이고,

저처럼 첫 구매고객이 아닌 사람을 위한 쿠폰이 10% 됩니다.

찾기가 좀 까다로워요. ㅠㅠ

 

그리고 각 쿠폰마다 적용 조건이 있기 때문에 확인하셔야 돼요.

거의 첫 구매고객일 경우가 많고 그렇지 않을 경우는 얼마 이상 구매고객에 한 함이 많아요.

그래서 전 구입할 때 좀 넉넉히 금액이 좀 있을 때 구입해요.

아닐 때는 그냥 동네 약국으로 갑니다.

위 사진에서 내가 원하는, 가능한 쿠폰의 빨간색 박스(Gutschein Einlösen)를 누르면 창이 뜹니다.

 

 

이렇게 쿠폰 코드가 떠요. 

이 코드를 복사하시면 됩니다.

옆에 빨간 박스 Kopieren & Zum Shop을 누르면 코드 복사와 샵으로 이동합니다.

 

 

장바구니에 모두 담고 주문할 때 총금액 바로 위에 이렇게 쿠폰 적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에 아까 그 코드를 넣어준 후 Einlösen을 누르면 적용되어 총금액이 바뀌어있습니다.

만약 제가 사용할 수 없는 쿠폰이라면 적용이 안된다고 떠요.

그럼 다른 쿠폰을 또 알아보면 됩니다.

내가 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다 하시면 여기에 넣어서 확인해보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모두 담고 쿠폰을 적용한 모습입니다.

초록색 돼지 저금통 모양이 쿠폰 적용된 표시입니다.

전 10% 쿠폰을 적용시켜서 7.38유로 할인받았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또 할인받는 방법 하나.!

바로 RedPoints!

맨 밑에 빨간 동그라미 보이시죠??

이건 포인트 적립 및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처음에 몰라서 사용 안 했다가 제품마다 이 포인트 적립 건이 보이기 시작하고 

포인트 사용으로 할인 적용도 받는 걸 알고 난 후로 함께 사용하고 있어요.

위에 사진에서 검색창 옆에 RedPoints라고 보이죠?

거기서 등록하면 바로 됩니다.

제 샵아포테케 아이디랑 연결돼서 알아서 쌓이고,

또 결제 시 사용하기도 편해서 꼭 쓰고 있어요.

1.000포인트 = 1유로 이렇게 사용 가능합니다.

최소 1유로~최고 5유로까지만 사용할 수 있네요.

전 5유로 더 할인받았습니다.

 

그리고 배송비는 총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처방전이 있는 약은 금액과 상관없이 무료배송.

처방전이 필요 없는 제품은 19유로부터 무료배송,

그 이하는 2.90유로 배송비 있습니다.

총금액은 모든 쿠폰, 할인 적용을 받은 금액으로 측정됩니다.

 

 

제가 주문한 원래 주문한 금액 : 73.79유로

쿠폰에 레드 포인트로 할인받은 금액 : -12.38유로

배송비 : 없음(0유로)

총금액 : 61.41유로

 

밑에 27.54유로는 제가 산 제품 중에 할인 제품이 있는데

그 제품들을 27.54유로나 더 싸게 구입(절약)했다는 표시예요.

이건 그냥 넘어가셔도 돼요.

 

Zur Kasse.!! 결제하기.!!

 

 

 

전 가입이 되어있어서 등록된 주소로 합니다. 

위의 사진에는 제가 주소를 지워서 그런데 원래 주소가 바로 떠요.

다른곳으로 받고 싶으시면 다른 곳을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배송업체는 HERMES와 DHL입니다.

본인이 집에 없을 때 이웃이 받아도 되는지 여부 체크도 가능합니다.

이 곳에서 보낸 소포에 대해 DHL은 이웃에게 주지 않는다네요.

약품이라 이런 걸 체크하게 하네요. 신기했어요.

 

전 DHL 직원분과 친하고 언제 오는지 알기에 DHL로 했습니다.

 

 

 

그다음 결제창입니다.

저는 즉시 계좌이체로 했어요.

 

 

 

 

 

주소, 결제방법, 금액 확인 후 결제를 합니다.

빨간 박스 Jetzt kaufen 클릭.

 

 

그럼 결제 창이 뜨는데 저는 즉시 계좌이체로 했기 때문에 그 정보들을 적어주면 됩니다.

우선 독일 은행카드로 사용하기 때문에 나라에는 도이칠란트, 독일을 적어준 후,

그 밑에는 제 IBAN코드를 넣어줍니다.

은행카드에 적혀있어요.

모두 적으면 제 은행 지점이 뜹니다.

이렇게 요구하는대로 쓰다 보면.!!

 

 

그럼 끝.!!!

등록된 메일로 확인 메일이 와있을 거예요.

배송은 물품 포장하는 대로 보내는데 사실 그렇게 막 빨리 보내진 않는 것 같아요.

예전에 한국 가기 전에 잔뜩 샀을 때는 한 일주일에서 열흘 사이쯤 걸렸어요.

간단한 건 일주일 안에는 오는 것 같았어요.

배송하면 배송했다고 메일하고 여기 홈피의 내 주문상태같은 걸 확인하면 알 수 있어요.

 

제가 이 주문은 토요일 저녁에 했으니 아마 다음 주 중에 오지 않을까 합니다.

두근두근하네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