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일상

[독일일상] Arabiche Speiseparty.! (아랍요리파티!)

by 하치(Hachi) 2019.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랜만에 일상에 대한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요즘 나름 한가하게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 아랍계 친구가 집에 1달간 다녀온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친구들과 저는 그 친구가 가기 전에 아랍요리를 해서 서프라이즈 해주기로 했어요.


사실 이 친구가 여러 주변 상황들 때문에 힘들어 했거든요. ㅠㅠ


그래서 약속 시간 두 시간 전에 요리할 친구들은 먼저 모이기로 했어요.

 


전 미리 후무스(Hummus)를 만들었고


친구집 가서는 샥슈카(에그 인 헬)를 만들었어요.



나중에 레시피 올릴께요.!!





다른친구는 Chicken Majboos,


또 다른 친구들은 디저트와 마실 것 등등을 준비 해 왔어요.


Majboos라는 음식은 정말 손도 많이 가고 오래 걸리는 음식이라 저희가 오기 전에 미리 요리하고 있었어요.


나중에 주인공인 친구가 이 음식을 보고 너무 기뻐했던 기억이 있어요.



그리고 제 후무스랑 샥슈카를 보고는 바로 어떤 음식인지 알아봐 주어서 너무 기뻤어요.


사실 이번이 다들 처음 만드는 아랍음식이라 걱정했거든요.



다만 제 후무스에 마늘맛이 너무 많이 난 것과


샥슈카의 계란이 너무 익었다는 것이 아쉬운 점이였어요.



그래도 이 착한 친구들은 그저 맛있다고만 해주니 고맙고 미안했네요.


다음에는 마늘은 조금만 넣기로~!!





접시에 조금씩 덜어 와서 먹었습니다.


진짜 다 너무 맛있었어요.!!



저번 주는 제가 와서 모이고,


이번 주는 친구가 집에 간다고 해서 만나고,


매주 만나는데 만날 때마다 어찌나 할 말들이 많은지. ㅋㅋㅋㅋ


주말에는 영화보러 또 만나겠네요.



정말 이 독일인 타지에서 사는데 많은 힘과 도움을 주는 친구들인 것 같아요.



일 년 전 만해도 함께 수업을 들었는데 


지금은 각자의 자리에서 노력하는 모습들이 다들 너무 멋있어 보였어요.



다음에는 각 나라의 음식으로 또 파티하자고 해서 그러자고 했어요.!!


저번에 저희 집에서 두부 파티했는데 이번엔 한국음식 파티해야겠네요. ㅋㅋㅋㅋ


벌써 두근두근 합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