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독독 독일어공부하자!!

[독독독 독일어 미니 학습지] 시작합니다.!!

by 하치(Hachi) 2021.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부터 독일어 미니 학습지인 독독독 Native와 Match를 시작합니다.
9월에 행사기간에주문해서 할인된 가격에 구입했구요.
그때 한국에 있어서 책을 받아서 가지고 왔습니다.
독일로 배송도 해주시더라구요.
나중에 다른 수업듣게 된다면 그렇게 주문해야할듯 싶습니다.

제가 독독독 미니학습지를 선택하게 된 계기는 평이 좋아서예요.
사실 다른 수업을 선택하려 했는데 평들을 보고 돌아섰어요.ㅋㅋㅋㅋ
그리고 구성이 꽤나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어떤 수업을 선택할까 고민하던 와중에 Native수업이 새로 발매가 되었고,
행사중이라 얼른 주문했습니다.

저는 b1까지 했는데 이 수업이 a2이후 레벨이기도 하고 실제로 독일에서 많이 쓰는, 원어민들이 자주 사용하는 문장을 모았다고 해서 더 마음이 갔어요.
그리고 Match수업과 불변화사!!!책까지.!!
그리고 가장 기본적인 것들은 벽에 붙여서 매일매일 볼 수 있게 만들어진 빤딱빤딱한 프린트까지.!
(이건 이벤트기간이라 주신 것 같아요.!)

그래서 매일매일 한 탭씩 해보려하는데 얼마나 갈까요..ㅠㅠ
우선 시작해 보려합니다.
책을 내용을 모두 적기에는 혹시나 문제가 생길까해서 제가 수업 듣고 공부한 후 기억, 메모해야할 부분만 적어 놓으려고 합니다.

그럼 우리 매일매일 화이팅 해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