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이와 귤이의 육아일기/똑똑귤이's 이유식

[7개월 중기이유식] 7곡물닭고기브로콜리비트양파 이유식 (베이비무브)

by 하치(Hachi) 2021.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의 이유식은 바로 7곡물닭고기브로콜리비트양파 이유식입니다!!!
늘 느끼는 거지만 참 많이도 들어가네요 ㅋㅋㅋ

전 늘 곡물+고기+채소2-3개를 넣어요!!
그러다보니 이렇게 ㅋㅋㅋㅋ

( 100g x 3개 분량 )
7곡물 25g
닭고기(가슴살) 50g
냉동 브로콜리 50g
양파 50g
비트 20g (많이 넣으면 색도 너무 진하고 흙냄새가 많이 나서 똑똑이가 싫어해요 ㅠ)
물 또는 닭육수 120g

Rewe냉동코너에서 구입했어요!
훨씬 편해서 이렇게 사용중입니다^^*

내열용기 두곳에 나누어 담아요.
참고로 닭고기는 이날 닭고기 큐브를 만들어서 미리 만들어져 있어요!

두 칸에 담고 조리 20분!!
사진은 15분일때 부랴부랴 찍었어요 ㅠ

잘 익었습니다.!

믹서 1단계로 윙~!!

이거시 바로 조명의 차이인가?!!
밤에 찍기도 했고 조명이 주황색이라 각도에 따라 색이 다르네요 ㅠ

예전에 모든 재료를 같은 용량으로 넣는다고 비트 50g넣었다가 똑똑이가 거부하는 사태가 ㅠㅠ
그래서 10g부터 넣어 지금은 20g까지 넣고 있어요.
비트는 철분이 많아 아가들에게 너무 좋지요!!

알맞은 양 덕분에 똑똑이도 잘 먹어주고 있어요!!
그리고 닭육수 넣었더니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
닭죽냄새가 ㅠ 감칠맛이 ㅠ

다 먹어주면 고맙지만 남기면 어김없이 제 뱃속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식도 재료도 내 노력도 아까버서 ㅠㅠ

그럼 다음 이유식때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