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Flohsamenschalen] 독일의 차전자피.!!! (강력추천)

by 하치(Hachi) 2019.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제가 강력 추천해드리는 제품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저번에도 포스팅을 했지만 한동안 장이 안 좋았어요.

그래서 이런저런 검사를 했었는데...

마지막인 내시경 검사를 한 후 의사 선생님께서 저에게 이 것을 추천해주셨어요.

 

Flohsamenschalen

 

알아보니 우리나라에서는 차전자피로 해석이 되더라고요.

 

의사 선생님께서 장에 좋은 것이라고

하루에 한 번.!

한 티스푼씩 요거트에 넣어 섞어서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티스푼이에요!!! 밥숟가락 아니에요!!)

장의 상태가 괜찮으면 2 티스푼까지 늘려도 된다고 하셨어요.

 

Rossmann(로스만)이나 dm에서 구입 가능하다 하셔서 

병원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가서 구매했습니다.

 

집에 와서 찾아보니 

변을 편하게 볼 수 있게 해 준다고 변비나 묵은 변을 내보내는데 좋은 제품이었어요.

그래서 다이어트나 변비가 있는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변비약에 필수로 들어가는 재료라고 하니 그럼 뭐 끝이죠 ㅋㅋㅋㅋㅋ

 

다만 물을 40배 정도 흡수하기 때문에 많이 먹으면 오히려 장내 수분을 흡수해 변비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정량을 꼭 지켜주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이 것을 먹은 후에는 꼭 충분한 수분 섭취는 필수이고요.

그래야 정량을 먹어도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찬 성질이 있어 몸이 차가우신 분들은 조심해주시고,

이뇨작용을 촉진시켜서 신장이 좋지 않은 분들도 조심해 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임산부에게도 크게 문제 되지 않기 때문에 

변비가 자주 오는 임산부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알아보니 원산지가 인도라 인도산이 좋다고 하는데 거의 인도산이기는 해요.ㅋㅋㅋ

차전자피는 질경이 씨앗의 껍질이기 때문에 유기농 제품이 좋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잘 알아보지 않고 구입했기 때문에 유기농 제품은 아니었는데 괜찮았어요.

생각보다 저렴하고 구입하기 편했습니다.

 

제가 로스만에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금액은 6유로 좀 넘었던 것으로 기억해요.

 

원통형에 뚜껑도 있어서 보관에 용이합니다.

처음에는 플라스틱 뚜껑을 열면 은박으로 한 번 더 밀봉되어있었어요.

 

요렇게 생겼습니다.

막 바람 불면 엄청 잘 날아가게 생겼어요.

실제로도 그렇고요.

 

가까이에서 찍어봤어요~

약간 빵가루 같이 생겼어요 ㅋㅋㅋㅋㅋㅋ

 

요거트에 넣어 먹으라고 해서 한 티스푼 넣었습니다.

원래는 물이나 주스에도 타 먹는다고 하는데 맛이 그리 있는 편이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요거트에 섞은 모습입니다.

 

먹어보니 약간 견과류나 호밀 같은 것이 들어간 요거트 맛이었어요.

특별한 맛과 향은 강하게 나지 않았지만 구수한 것이 저에게는 너무 좋았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씩 걸쭉해졌지만 

원래 요거트도 걸쭉함이 있기 때문에 그리 거부감이 느껴지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물에 타 먹기보다는 요거트에 타 먹는 걸 추천합니다.!!!

저는 Natur 요거트, 플레인 요거트에 타 먹었어요.

꿀도 추가하면 더 달달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통에 적여 있는 사용 권장량은

하루에 2번 3g(1 티스푼)을 200ml 물에 타서 마신 후 

물 1-2잔을 꼭 더 마셔야 한다고 합니다.

 

요거트, 우유, 시리얼과 함께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여러분들의 입맛에 맞춰 드시면 되실 것 같아요.

 

저는 하루에 한 번만 먹어요.

저녁식사 후 플레인 요거트에 차전자피 1 티스푼과 꿀 1티스푼 넣어 섞어 먹으면 

달달하고 구수한 요거트를 먹을 수 있어요.!!!

 

참고로 저는 이거 먹은 후로는.....

진짜 세상에서 가장 편하고 깔끔하게 화장실을 다녀옵니다.

진짜 박수 칠 정도로 큰 효과를 보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좋은 효과 보시길 바라면서 추천합니다.

 

그런 전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