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임신 중 도움이 되었던 제품들..

by 하치(Hachi) 2020.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임신했을 때 유용히 쓰였던 물품 리뷰를 해볼게요!!
원래 임신 중에 하려 했던 포스팅이었는데 이제야하네요 ㅠㅠ

다행히 사진을 찍어놔서 그것을 토대로 적어봅니다.ㅋㅋ


그럼 바로 가볼까용??


1. 바디필로우


배가 조금씩 나오면서 자기 불편했고 바디필로우가 도움이 된다는 글을 보고 아마존에서 적당한 금액에 커버 2개도 함께 주는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출산 전까지 아주 만족하며 썼고 남편도 이거 없었으면 어쩔뻔했냐고 ㅋㅋㅋㅋ
그렇게 편하냐고 물어봐서 써보라고 했더니 저 입원했을 때 써보고는 엄지 척 ㅋㅋㅋㅋ
자기 힘든 임산부님들께 강추!!
저는 U자형으로 그 안에 폭 들어가서 잤어요 ㅋㅋㅋ

 

베개 더 따로 안 쓰고 그냥 이걸로 베고.. 배랑 다리 올리고 잘 잤네요.ㅋㅋ

그리고 그 안에 폭 들어가는 느낌이라서 포근한 느낌에 더 잘 잤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폭신했는데 그래서 더 편했던 것 같아요.

부피가 크다 보니 이렇게 압축되어 배송되었습니다.

커버 두 개도 이렇게 왔고요.


2. 임산부 팬티

 

배가 나오면서 배가 끼기 시작했고 신경 쓰이더라고요. 혹시 아가가 불편할까 봐 ㅠ
그때 지인이 알려준 임신부 팬티!!
역시나 아마존에서 구매했고 처음에는 만삭까지 생각해서 L로 주문했으나 커요 ㅠ
그래도 입을 순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두 번째로 M으로 주문했는데 딱 좋았어요!!

원래 팬티 사이즈는 M으로 입거든요.

임신해서 더 큰 걸로 주문했다가 너무 커버렸어요.

 

배 쪽은 너무 편해서 좋은데 

단점이라면 허벅지 쪽? 사타구니 쪽? 이 좀 헐렁하더라고요.

제 허벅지가 그리 얇은 것도 아닌데 말이죠.

그래도 그 정도는 커버될 정도로 편합니다.!


출산 후인 지금까지 아주 잘 입고 있답니다 ㅋㅋㅋ
너무너무 편해요!!!

원래의 고무줄 팬티로 돌아갈 수 없어요.ㅠㅠ

 

이렇게 포장되어 왔고, L사이즈입니다.

 

이건 M사이즈 팬티.

맨 밑에 파란 팬티는 안에를 보여드리기 위해 뒤집어 봤어요.


3. 임산부 안전벨트


이건 꼭 구매해야지 했던 제품이에요.
산부인과를 차로 이동해야 했고 드라이브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필수!!
안전벨트가 배 위를 지나서 늘 불안했거든요.
밑으로 내려도 불안 ㅠ 혹시 사고 나면 아가한테 더 안 좋을까 봐 불안 ㅠ
아마존에서 구매했고 아주 잘 사용했어요!!
지금은 떼서 잘 보관 중입니다.ㅋㅋ
둘째 때 또 사용하려고요 ㅋㅋㅋㅋ

 


정리해보니 별로 없네요.ㅋㅋㅋ

임신 중에 긴 입덧기간으로 집에서 누워있는 경우가 많다보니 뭘 그렇게 많이 사거나 사용하지 않았어요.

딱 이정도??

 

그래도 너무 좋게 사용해서 알려드리고 싶어서 적어보았습니다.

시간날때마다 핸폰사진 뒤적거리며 포스팅해볼께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