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Kaymak] 백선생님께서 극찬하신 카이막.!!

by 하치(Hachi) 2019.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너무너무 기쁜 소식으로 왔습니다.!!!

요즘 방영중인 스트리트 푸트 파이터 2 아시쥬??

울 백선생님께서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그 곳의 맛있는 음식을 소개해주는 프로입니다.

시즌 1때부터 너무너무 좋아했던 프로예요.

 

우선 제가 너무 좋아하는 음식들을 소개해주고,

그 음식들을 너무너무 잘 표현해줘요.

영상미 + 백선생님의 풍부한 지식으로 말이쥬!!

 

그러던 중 눈에 띄이는 메뉴가 있었으니 그건 바로.!!!!

 

Kaymak 카이막!!!!!

 

이유는 백선생님께서 터기에 오면 꼭 드신다.

천상의 맛이라 칭하셨다.

최상의 버터와 생크림의 조합의 맛보다 더 맛있다.

 

라고 표현하셨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전 빵에 버터+꿀 조합이 저의 최애이기 때문에 더더욱 궁금하기도 하고 먹어보고 싶었어요.

하지만 터키는 너무 멀다...ㅠㅠ

 

그러던 와중!!! 

독일은 터키이민자들이 많은 나라가 아니더냐.!!!!!

게다가 약간 멀지만 터키마트도 우리 도시에 있었습니다.

 

또 커뮤니티에서 터키마트에서 카이막을 구입했다는 후기를 본 후 바로 남편과 고고 했습니다.

 

그리고 찾았지요!!!!

도착하자마자 유제품 쪽으로 가서 찾았어요.ㅠㅠ

진짜 그 때의 감격이란..ㅠㅠ

 

 

GAZI라는 브랜드가 익숙해서 구입했어요.

남편이 아이란을 좋아하는데 여기 제품으로 사먹은 적이 있어서 구입했어요.

 

아이란에 대한 설명은 밑에 링크 걸어두었습니다.

 

 

[터키요거트] Ayran (아이란)

 

[터키요거트] Ayran (아이란)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저희 남편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제품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저희 남편은 유제품을 아주아주 좋아하고 거의 모든 것 유제품을 먹을 수 있는 능력(?)이 있어요.!!! 정말 저와는..

hachi-himmel.tistory.com

 

 

 

 

안타까운 현장이죠.? ㅠㅠ

깔끔히 뜯지 못했어요.ㅠㅠ

 

어째든 겉에 플라스틱 뚜겅을 제거하고, 호일로 된 뚜껑을 제거하면 이렇게 뽀얀 카이막이 나옵니다.

처음에 티비에서 봤던 비주얼과 약간 달라 당황했지만 현지에서 직접 만든 것과 제품은 같을 수는 없으니까요.ㅠㅠ

 

냄새는 특별히 막 세게 나는 것도 없었어요.

그래서 더 궁금했습니다.

 

 

카이막을 먹을 때는 꿀을 뿌려 먹는다고 해서 집에 있는 꿀 투척.!!

 

 

티스푼으로 떠보니 이런 느낌이예요.

약간 크림치즈 같은 느낌이였어요.

 

 

바게트에 발라 먹고 싶었지만 집에는 식빵밖에...

구운 식빵위에 카이막과 꿀을 올리고 먹어보니.!!!!!!!!!!!!!!!!!!!!!!!!!!!!

 

진짜 드세요....

꼭 드세요...

 

지금까지 내가 먹은 건 무엇이였나.!!! 를 느끼게 됩니다.

진짜 신세계!!! 너무너무 맛있어요.ㅠㅠ

아 진짜 너무 행복해요.ㅠㅠ

 

진짜 너무너무 부드러운 버터와 시원달콤한 생크림을 빵위에 올려 먹는 느낌이예요.!!!!

 

꿀.!!!!

꼭 꿀 올려드셔야합니다.!!!!

카이막만 먹으면 풍부한 크림과 생크림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꿀과 함께라면 달콤함까지 추가되어 내가 먹고 있는 그 곳이 바로 해븐.+ㅁ+!!!!

 

터키마트가 주변에 있다면.!!!

꼭 시도해보세요.!!!

 

완전 강추입니다.!!!!

아주아주 듬뿍 발라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그 맛.!!!

 

다음에는 잔뜩 사러 갑니다.!!!ㅋㅋㅋㅋㅋㅋ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역시 백선생님은 옳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낍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