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1908 ~ 프랑스

[Giverny] 지베르니, 모네의 집, 정원...

by 하치(Hachi) 2019.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바로 아름답다고 소문이 난 지베르니에 위치한 모네의 집, 정원을 보러갔습니다.

파리 근교이기도 하고 저희는 차를 타고 이동했는데 약 40분정도 걸렸어요.

파리여행 중에 근교여행을 하시고 싶은 분들은 이 곳도 괜찮을 것 같아요.

당일로도 충분하고 여행사투어상품도 많고 차 렌트해서 다니기 좋구요.

내일 포스팅 할 예정이지만 약간 떨어진 곳에는 고흐의 마지막 여생을 보낸.. 그리고 많은 작품의 모델들이 있는 Auvers-Sur-Oise(오베르쉬우아즈)도 있어서 함께 여행 하시기 좋아요.!!

하루에 이 두곳을 모두 보았는데 늦은 아침부터 오후까지 알차게 모두 보았습니다.

그럼 우선 지베르니 부터 볼께요.

Fondation Monet in Giverny

주소 : 86 Rue Claude Monet, 27620 Giverny, 프랑스

홈페이지 : fondation-monet.com

영업시간 : 매일 9:30 ~ 18:00 ( 5월22일~11월1일 )

마지막입장 : 17:30분까지.

주차장 : 근처에 많음, 무료주차.


지도에서 보이는 것 보다 주차장과 그리 많이 멀지 않아요.

약간 걸어야하지만 주변에 모두 볼거리들이라 구경하면서 가는 재미도 있습니다.

저희는 여기 건너편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훨씬 넓고 좋았습니다.

주차장에 세워진 모네의 집 근처 지도입니다.

모네의 집 말고도 여러 볼 것들이 많았어요.

주차장 근터에도 공원이 조성되어있어 많은 가족들이 피크닉도 하고 옆에 냇가도 있었는데 발 담그고 하는 모습들이 너무 평화롭고 여유로워 보였습니다.

왼쪽 금액은 모네의 집과 정원만 들어갈수 있는 티켓으로 성인 9.50유로입니다.

그리고 오른쪽금액은 Billet Couplé로 모네의 집,정원 + 모네의 박물관도 함께 들어갈 수 있는 티켓인데 저희는 모네의 집과 정원만 볼꺼라서 9.50유로 지불했습니다.

그리고 나중에라도 박물관을 가고 싶다면 따로 구입도 가능해요.

금액도 변동없기 때문에 Billet Couplé로 구매하든 두 티켓을 따로 구매하든 금액은 차이가 없습니다.

Billet Couplé이라고 해서 따로 할인해주지 않더라구요.

5월 22일 부터 11월 1일까지 매일 9:30 ~ 18:00 까지 운영합니다.

마지막 입장은 17:30분입니다.

저희가 갔을때 줄이 좀 있었어요.

앞에 한 10팀정도??

이 문에 들어가는 곳(ENTREE)과 나가는 곳(SORTIE)이 함께 있어요.

기나긴 시간을 기다려 이 곳까지 왔네요.

들어오면 바로 표 판매하는 곳이 있고 이 곳에서 표 구입후 바로 표 검사후 입장합니다.

입장하기 전 가방 검사도 합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공간은 모네의 그림으로 만든 여러 굿즈입니다.!!

어짜피 나올 때도 이 곳을 지나기 때문에 다녀와서 구경하기로 합니다.

모네의 집으로 들어왔어요..

집을 찍은 사진이 셀카로 찍은 사진들 밖에 없어서...ㅠㅠ

창문에서 정원을 바라보는 행복을 알 것 같더라구요.

모네는 12달 모두 정원에 꽃과 나무들이 있기를 바랬다고 해요.

그래서 여러종류의 꽃과 나무들을 심어보았고 이렇게 아름다운 정원이 탄생되었다고 합니다.

집 안도 너무 아름다웠어요.

화실도 있었는데 거기에 많은 그림들이 걸려있었습니다.

남편과 저는 부엌이 인상 깊었어요.

예쁜 타일들과 식기구들.!!!

생각보다 여기에 오래 머무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갈 수있는 길과 갈 수 없는 길이 있어요.

정원의 모든 곳을 갈 수 없었지만 조금 먼 곳에서 모두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럼 그 유명한 연꽃이 있는 연못으로 가볼까요?

연못가기 전에 있는 냇가와 대나무숲.!

물을 주고 있었어요. 

힘들어서 벤치에 앉아 있었는데 물 주는 호스가 앞에~ ㅋㅋㅋㅋ

덕분에 더 시원하고 무지개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연못 청소 중이셨어요.!

어디서든 찍어도 넘나 예쁘게 나왔어요.

이날 평일이였는데도 사람도 많고 덥고 해서 좀 힘들었습니다.

중간중간 벤치가 있으니까 천천히 쉬어가면서 보셔도 될 것 같아요.

 

다 보고 기념품 샵에서 퍼즐과 엽서 세트, 버튼 2개 골라서 사왔어요.!!

이제 퍼즐을 맞춰봐야할 것 같아요. ㅋㅋㅋㅋ

 

여러분들도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라며

저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