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라면] 종가집김치라면.!!

by 하치(Hachi) 2019.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한인마트에서 주문했을 때 신기해서 주문했던 라면입니다.

바로바로 종가집 김치 라면!!!!!!

김치 하면 아무래도 많이 알려진 그 브랜드!!!

종가집김치입니다.!!

그런데 그 김치가 라면에 포함되어 나왔다면??

안 먹어 볼 이유가 없죠.

특히나 김치를 구하기 힘든 이 곳 독일에서는 더더욱 땡기는 제품이었습니다.

주문해 놓고 언제 먹을까 하다가 이번에 뜯어보았어요.

진짜 김치가 들어있어요!!라는 문구가 눈에 딱!!!

그래서 구입한 것도 있어요.

진짜 궁금했거든요.!!

면과 분말스프, 리얼 김치 팩!!!!!!!!!

리얼 김치 팩이라니요.!!!! 대박입니다. ㅋㅋㅋㅋ

면은 다른 라면보다 하얗더라고요.

끝에가 좀 부서져서 부스러기 먹어봤는데 지금까지 먹은 생라면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진짜!!!

분말가루에는 라면스프와 말린 파가 들어있었습니다.

리얼 김치 팩에는 진짜 김치가 들어있었어요.

그런데 냄새라 맛으로 보면 볶음김치에 가까웠습니다.

보글보글 끓입니다. 면이 진짜 뽀얗죠?

원래 제가 라면에 이것저것 많이 넣어먹는데 계란과 토마토가 거의 맨날 들어가요.ㅋㅋㅋ

그런데 저번에 토마토 김치 만들어 놓은 것이 있어서 넣었습니다. → 독일에서 만드는 오이소박이+토마토김치!!!

 

독일에서 만드는 오이소박이+토마토김치!!!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반찬을 했어요.!! 바로바로 오이소박이와 토마토 김치입니다.! 사실 같은 소로 두 개를 버무렸어요.!! 맨날 배추김치만 했었는데..

hachi-himmel.tistory.com

짜란!!! 완성!!!! 생각보다 물이 좀 많았지만 토마토 김치를 넣어서 간은 맞았어요.

면 좀 보세요.!!! 사진으로 느껴질지 모르겠는데 진짜 뽀애요~

그리고 완전 탱글탱글!!! 생면 같은 느낌이었어요.!!

김치 김치!!! 생각보다 김치의 양이 많아요!!!

나중에 밥 말아먹기도 굿굿굿!!!!

냄새는 약간 기존에 있던 김치라면 같은 냄새가 나지만...

사실 그 냄새를 별로 좋아하진 않거든요. 좀 인위적인 냄새 같은 느낌이라...

하지만 심하진 않아요. 은은히 나는 느낌이랄까요? ㅋㅋㅋㅋ

김치는 아무래도 아삭한 맛은 없어요.

그래도 면의 탱글함과 김치의 조화가 아주 좋았습니다.

원래 국물도 많이 안 마시는 편인데 거의 다 마셨어요.

진짜 밥 말아먹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국물만.ㅋㅋㅋ

 

전 재구매의사 100%입니다.

다만.. 제가 한국에 산다면 안 사 먹을 것 같아요.

차라리 그냥 라면에 김치를 넣어 먹는 걸 더 선호하는 편이라서요.

다만 집에 김치가 없는데 김치가 들어간 라면이 먹고 싶거나.!!

외국에서 김치와 라면을 먹고 싶어 하시는 분이라면 완전 강추합니다.!!!

전 이번에 주문할 때 또 주문할 거예요.!!

 

그럼 이 포스팅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