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Dolce Gusto] Cappuccino Ice (카푸치노 아이스)

by 하치(Hachi) 2019.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돌체구스토 캡슐을 가져왔어요.

그중에서도 요즘처럼 해도 길어지고 날이 따뜻해지면 점점 생각하는 그것.!!

시원한 아이스커피죠.!!

돌체구스토에서도 차가운 아이스커피가 있습니다.!!!

바로 이 아이입니다.

 Cappuccino Ice 카푸치노 아이스입니다.!!!

저희가 여름에 자주 해 먹는 제품이에요.

이렇게 두 개의 캡슐로 되어있고 은빛 나는 캡슐이 커피 + 하얀 캡슐이 우유입니다.

박스 위에 보시면 커피 내리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이 캡슐은 아이스커피이기 때문에 뜨거운 물로 내리면 안 되고 차가운 물로 내려야 돼요.

그래서 커피머신에 있는 물 선택 버튼 중 차가운 물로 선택해서 내려야 해요.

내리는 방법도 그림으로 잘 나와있어요.

우선 컵에 얼음 30g을 넣고 우유 캡슐을 먼저 내린 후 커피 캡슐을 내리면 됩니다.

총 240ml의 커피가 내려집니다.

코카콜라 컵으로 준비했어요.

얼음은 그냥 원하는 대로 넣었어요.ㅋㅋㅋㅋ

먼저 우유 캡슐을 내리고,

커피 캡슐을 내리면 끝.!

이렇게 다 내려졌습니다.

커피가 우유로 물결치면서 내려가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밑에 우유색 부분이 파래 보이는 것은 컵 컵이 푸른색이라 그래요.ㅠㅠ

너무너무 맛있어요.!!

제가 단 커피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딱 좋을 정도의 단맛이라 즐겨 먹습니다.

이제 냉장고에 얼음을 가득 채울 일만 남았네요.!

올해 여름은 내년처럼만 덥지 않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