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이와 귤이의 육아일기/똑똑귤이's 이유식

[8개월 간식] 바나나노른자 팬케이크

by 하치(Hachi) 2021.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간식을 준비해봤어요.!!
요즘 손으로 잡고 노는 걸 좋아해서 스스로 잡고 먹을 수 있는 걸 주려고 노력중입니다.

비스켓이나 빵 종류 손으로 잡고 먹는 걸 좋아해서 해봤어요!!

진짜 간단해요!!

노른자 하나
잘 익은 바나나 반개

바나나 으깨면서 잘 섞어주세요.!
전 믹서사용하기 귀찮아서 포크로 했어요 ㅋㅋㅋ
설거지 시러요 ㅠㅠ

분유 1t
귀리가루 1t

넣어주세요!
곡물가루 아무거나 상관없어요!!
사실 분유랑 곡물가루 안넣어도 상관없어요.!

잘 섞어주세요!!

기름은 카놀라유 사용했습니다.
포도씨유나 식용유도 상관없대요.

똑똑이는 매끼마다 이유식에 카놀라유를 1t씩 넣어 먹여서 그걸로 사용했어요.

10개 정도 나왔네요!!

식힌 후 그릇에 담아줬더니 손으로 막 ㅋㅋㅋㅋ

3개 먹고 안먹더라구요.
그것도 촉감놀이인줄 ㅋㅋㅋㅋ
손으로 막 으깨고 그걸 먹고 ㅋㅋㅋㅋ
떨어진거 입에 넣어주니 먹고 ㅋㅋㅋㅋ

난리난리 ㅋㅋㅋㅋ
그래도 잘 먹어줘서 고마웠어요!

남은 건 용기에 넣어 얼려줬어요.
점심에 간식으로 3개씩 데펴서 줬습니다.

다음에는 어떤걸 해줄까 고민이예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