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콧물흡입기] 노시부 프로(Nosiboo Pro) 추천.!!

by 하치(Hachi) 2022.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요즘 독일은 쌀쌀한 가을날씨예요.
갑자기 추워졌어요 ㅠㅠ
독일은 가을부터 봄까지 날씨가 아주 아주 안좋아요 ㅠ
흐리고 비오고 천둥번개에 바람까지 쎄게불죠 ㅠ
햇빛은 정말 가뭄에 콩나듯.. ㅠㅠ
그래서 여름에 햇빛이나면 윗통벗고 여기저기 누워있는게 이제는 이해가 됩니다. ㅠ
비타민 D도 잘 챙겨먹어야되요.
소아과가서 애들 비타민D 처방 받아와야겠어요 ㅠ

어째든!!
급 추워진 날씨! 환절기때에는 특히 조심해야할!!
감기!! 독감!!
네!! 저희집에는 이미 오셨습니다!! ㅠㅠ

첫째 똑똑이가 어린이집에 다녀요…
네.. 거기서 데려오셨습니다..ㅠ
갑자기 맑은 콧물이 나더니…
다음날 자고 일어났더니 누런콧물 ㅠㅠㅋ
오전에 좀 맑아졌다 싶다가도 오후에 똑똑이 데릴러가면 누런 콧물자국에 코에 가득찬 콧물이 ㅋㅋㅋㅋㅋ

그럴줄 알고 혹시나 하는 맘에 미리 사두었던 콧물흡입기!!!!
엄마들이 극찬하는 그 콧물흡입기!!!
금액을 좀 있고 소리가 좀 우렁차지만 성능으로 모든 단점을 커버한다는 그 콧물흡입기!!

네!! 제가 바로 그 것을 샀습니다!!!
바로바로 노시부(Nosiboo) 콧물흡입기!!

진짜 너무 좋아요.ㅠ
콧물이 쑥쑥 빠지는 그 쾌감이란!!
원래 똑똑이 태어나기전에 휴대용 콧물흡입기를 샀었어요. 그런데 잘 안빨렸죠 ㅠ
그래서인지 남편은 심드렁..
그러다 똑똑이가 콧물이 너무 나와서 써보자해서 썼는데 진짜 남편이 더 좋아해요.ㅋㅋㅋ
요즘은 어린이집가기전, 다녀와서, 자기전 이렇게 해요.
똑똑이도 처음에는 싫어하더니 이제는 알아서 앉아요.
디자인도 귀엽고 전원버튼 누르는것도 쉬워서
똑똑이가 직접 누르기도 하고 자주 가서 만져봐요.

구성은 본체, 전원코드, 연결튜브, 콜리브리헤드, 노즐팁 이렇게 입니다.

사용은 간단해요.!

우선 콜리브리헤드(투명)와 노즐팁(분홍)을 깨끗이
세척해주고 말려주세요.!
급할 때는 그냥 물기를 닦아주고 사용해요.!
콜리브리헤드는 소독기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다란 팁을 이렇게 끼워주고

뚜겅을 덮고


노즐팁을 끼우면 끝!


이렇게 연결튜브에 끼워주고

전원을 누르고 노즐팁을 아이 코에 대면 코가 쏙 빨려 나와요.!!
전원 누르기 전에 세기를 돌려서 선택하면 되는데 저희는 25개월 똑똑이에게는 Max로, 2개월인 귤이에게는 한단계만 업해서 쓰고 있어요.!
신생아에게는 쎄게 쓰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그럼 이렇게 나와요 ㅋㅋㅋㅋ
이건 귤이한테 한건데 똑똑이꺼는 너무 나와서 적게 나온 귤이걸로 올려요~!
진짜 뽑히는 소리며 보이는 콧물까지 너무 속 시원해요.!
덤으로 애들 반응까지 ㅋㅋㅋㅋ
할때는 싫다고 울고 피하더니만 하고나서는 세상 개운한 표정을 ㅋㅋㅋㅋ

세척은 아까처럼 분리해서 아이세제나 물로 닦아줍니다.
콧물이 끈적이면 노즐팁에서 잘 안빠지는데 그럴때는 빨대세척솔로 닦아주면 깔끔히 빠져요.!

덕분에 똑똑이는 이제 콧물 졸업했고 귤이만 남았네요.ㅠㅠ
또 열심히 뽑아 보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