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이와 귤이의 육아일기/하치의 똑똑귤이's 임신일기

[임신27주차] 카시트와 유모차 구입!!

by 하치(Hachi) 2020.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27주 차 일기입니다.

배는 점점 불러오고 그래서인지 위가 눌리기 시작한 것 같아요.ㅠ

뭘 먹어도 넘어오는 느낌에 냄새까지.ㅠ

낮잠 후에는 가끔 위액이 넘어올 때도 있고.ㅠ

진짜 입덧이 다시 시작되는 느낌이었어요.ㅠ

그래도 이 정도면 약한 정도라고 생각합니다.ㅋㅋ

어후..ㅠ 입덧 때만 생각하면..ㅠ

 

배는 점점 더 불러오고~

배꼽 바닥까지 잘 보일 정도로 불러오고 있어요.ㅋㅋㅋ

나중에는 톡 튀어나오겠죠?

 

그럼 하치의 27주 임신 일기를 시작합니다.!!


2020. 05. 13 수요일 (27주 0일)

새벽부터 똑똑이 덕분에 일찍 기상 ㅋㅋㅋ

덕분에 낮잠 기절하듯이 잠.

한인마트에 주문한 택배가 와서 잘 먹고 주전부리도 많고~

고구마랑 떡.ㅋㅋㅋ

조금씩 자주 먹는 중.ㅋㅋ

 

오빠가 또 불고기 해줘서 맛나게 먹음.

내일도 또 먹을거다아~!!

 

요즘 자꾸 음식 냄새가 속에서 올라오는 듯.ㅠㅠ

입덧할 때 같은 느낌이..ㅠㅠ

빨래 냄새도 다시 힘드다.ㅠㅠ

 

한 것 없이 피곤한 날.ㅠ


2020. 05. 14 목요일 (27주1일)

 

오늘 한인마트에서 주문한 것이 하나 더 왔는데 문제가 있었다.ㅠ

어제 온 것에서도 문제 발생.ㅠ

스트레스가..ㅠㅠ

특히 먹는 것이라 더 맘이 안 좋았다.

혹시나 똑똑이한테 문제 생길까 봐 스트레스..ㅠㅠ

좀 더 조심히 살피고 먹는 걸로..ㅠㅠ

항의 메일 보냈는데 한 곳을 잘 해결되었지만 다른 한 곳은...-ㅁ-;;

 

그래서인지 점심부터 낮에 잘하지 않았던 태동이..ㅠ

괜히 더 걱정이 되었다.

 

나중에는 내가 맘 편히 먹기로 했다.ㅠ

불안이 더 안 좋을 테니..ㅠ

엄마가 더 조심할게 똑똑아.ㅠ 미안해.ㅠ


2020. 05. 15 금요일 (27주2일)

 

새벽에 화장실 다녀와서 한 시간 동안 말똥..ㅠ 

그 후 잠들어서 아침 늦게 기상.ㅋ

낮잠도 잘 잔다.

아주 잘 먹고 잘 자고 잘 쉬는 중.ㅋㅋ

 

아침에 오빠가 프렌치토스트 해주고 사과 오렌지랑 같이 먹었는데..ㅠ

사과가 시큼하게 올라온다.ㅠ

피자도 치즈 냄새가 올라온다.ㅠㅠ

점점 또 못 먹는 것들이 생겨난다.ㅠㅠ

 

자기 전에 씻었는데 좀 힘들었다.ㅠ

요즘 다시 하루하루 버티는 느낌.ㅠ

 

오늘 유모차랑 카시트 구입.!

Britex römer 제품으로 구입했는데 

독일에서 모두 제조하고 안전성도 좋아서 알아본 제품 중에 제일 비쌌지만..ㅠ

행사 중이라 100유로 정도 할인받아 구입했다.!

유모차, 유모차 아기바구니, 카시트, 카시트 고정대 이렇게 세트로 구입!

다른 것에 비용을 적게 쓰고 안전을 중요시하는 제품에 돈쓰기로 함.!

뿌듯. 만족. ㅋㅋㅋ


2020. 05. 16 토요일 (27주3일)

 

밤, 새벽에 배 뭉침으로 몇 번 깸.

배 뭉침 빈도수가 좀 있는 것 같지만 아침 되니 괜찮아졌다.

태동도 여전히 잘 있어서 맘이 놓임.


2020. 05. 17 일요일 (27주4일)

 

어젯밤부터 약간 방광염 증상 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물 많이 마시고 혹시나 사다 놓은 크랜베리 주스 마시고 나니 좀 나아짐.

점심 먹고 잤는데 위액이 넘어오는 맛과 냄새가 나서 안 좋음.ㅠ

속에서 역류하는 느낌.ㅠ

그래서 식사 후 바로 눕지도 않고 2-3시간 앉아있는데도 그러함.ㅠ

배고프지 않도록 자주 잘 먹는 중.ㅋ

 

포도 사 와서 맛나게 먹었는데 그 이후 속에서 또 넘어와서 안 좋음.ㅠ

똑똑이는 과일을 여전히 좋아하지 않는 걸로..ㅠㅠ

고기 덕후 똑똑이.ㅋㅋㅋ


2020. 05. 18 월요일 (27주5일)

 

발이 붓기 시작했다.

 

태동의 느낌이 달라졌다.

양수가 많아져서인지 태동이 출렁하는 느낌이다.

한동안 얌전하더니 오늘부터 태동이 많다.


2020. 05. 19 화요일 (27주6일)

 

어제 일찍 자서 오늘 아침까지 꿀잠.

역시나 내 손은 미쉘린.ㅠ

붓고 손가락이 접히지 않는다.ㅠ

억지로 접으면 아프다.ㅠ

천천히 움직여주고 주물러주면 점점 풀린다.

 

아침부터 폭풍 태동.ㅋㅋ

잘 먹고 잘 쉬고 있다.


유모차와 카시트를 일찍 산 경향이 없지 않아 있지만 나중에 배부르면 더 힘들듯해서 빨리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프로모션일 때 구입하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구요.

나중에 금액이 오르면 속 쓰릴 것 같아서 어차피 이걸로 구입하기로 맘먹었을 때 사는 것이 좋다고 판단해서 구입했어요. 

구입 후 속이 편안하네요.ㅋㅋㅋ

큰 숙제 하나 마친듯합니다.

 

원래는 매장 가서 보고 사고 싶었지만 시기가 시기인지라 문연 곳도 별로 없고 불안하기도 해서 인터넷으로 구입했어요.

궁금한 점은 홈페이지에 실시간 채팅상담이 가능해서 사용했습니다.

진짜 바로바로 상담해주셔서 편했어요.

 

오늘 유모차만 배달 오면 모든 제품을 받게 됩니다.

나중에 한꺼번에 포스팅할게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