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추천] 구운감자칩 Ofen!

by 하치(Hachi) 2023.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요즘 제가 즐겨먹고 있는 간식하나를 소개할까해요.
독일이라는 나라에서 주전부리.. 봉지과자에 대해 늘 실패만 해 온 저라 섣불리 손이 가지
않았는데요..
그러던 와중 남편이 사온 과자에 급 감자칩이 먹고 싶었던 제가 만나 열어본 요것.!!


funny-frisch에서 나온 Ofen 입니다.!
Ofen은 독일어로 오븐이라고 해요.
오븐에 구운 칩입니다.
진짜 담백하고 기름지지 않고 먹고 나서 더부륵함도 없어요.!!
완전 강추!!
스위트칠리지만 매워요..ㅠ
하지만 전 맵찌질이라 그럴 수도 있어서 매운거 잘드시는 분에게는 살짝 매콤한 정도로 느껴질 수 있어요.
전 신라면도 매워하는 사람이라 ㅋㅋㅋㅋ
매워도 계속 댕기는 그런 맛으로 오픈하고 한번에 다 먹었어요.!!
그런과자 별로 없거든요.ㅋㅋㅋ


이번에는 사우어크림!
넘나 맛나요.!!
정말 한번열면 멈출 수 없는 그 맛.!!
이렇게보니 우리나라의 스윙칩같이 생겼네요.
맛도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우선 익숙한 두가지 맛만 먹어봤는데 대성공!!
다른맛은.. 실패할까봐 선뜻 나서지 못하고 있습니다..ㅠㅠ 그동안 너무 많은 실패들을 해봐서 ㅋㅋㅋㅋㅋ

혹시 독일에서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감자칩을 원하신다면 요 제품 추천합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