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독일시리얼바] CINI MINIS 시리얼바.!

by 하치(Hachi) 2019. 4.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시리얼바로 찾아왔습니다.!!

사실 전 시리얼바를 즐겨먹진 않아요.

먹는 다면 초코바? 스니커즈 초코바를 좋아해요.

 

하지만 저희 집에는 정말 여러 가지의 초코바와 시리얼 바가 있어요.

이유는 남편이 점심 도시락이나 간식으로 늘 챙겨가기 때문에 넉넉히 여분을 사다 놓거든요.

그중에 저희 부부가 너무 좋아하는 시리얼바를 소개할게요.

 

Nestle에서 나온 CINI MINIS입니다.!!!!!

시리얼도 있어요.!!!

우유 타 먹으면 나중에 정말 달달 맛난 우유가.!!!

저희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맛은.!!!!!!!

완전 맛있는 달달한 시나몬 맛입니다.!!!!!!!!!!!!!!!!!!!!!!!!!!!!!!!!!!!!!!!

진짜 진짜 맛있어요.

 

이번에 행사해서 금액도 저렴했는데 4+2입니다.!!!

원래 1곽에 4개 들어있거든요.

그래서 그때 3곽 담아왔습니다. ㅋㅋㅋㅋㅋ

 

곽을 뜯으면 이렇게 들어있어요.!!!

하나하나 예쁘게 낱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짜짠.!!!! 시니미니즈의 시리얼바입니다.!!!

보고만 있어도 행복해요.!!!

시나몬 맛난 시리얼과 그냥 동그란 시리얼이 함께 있네요.

시리얼에는 이 동그란 건 없었는데 시리얼바에만 있나 봐요.

아마도 바삭한 식감을 더 높여주기 위함인 것 같았어요.!

 

밑에는 화이트 초콜릿이 발라져 있습니다.

너무너무 잘 어울려요.!!!!

 

한 입만 먹어야지 했는데 텁텁.!!! 여러 번 베어 물어버렸어요. ㅋㅋㅋㅋ

시리얼바답게 약간의 쫀득함도 있어요.!!!

밑에 화이트 초콜릿과 바삭 달콤한 시나몬 맛의 시리얼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저희 부부는 이 시리얼을 2년간 먹어와서

처음 시리얼바를 만났을 때 더 반가웠던 제품이었어요.

 

전에 친구랑 기차여행 갔을 때 제가 가져갔는데 친구가 한 번 먹어보고는 정말 반했어요.!!!

그래서 찍어갔는데 자기 동네 마트에 안 판다고 산 곳 알려달라고 까지 했어요. ㅋㅋㅋ

의지의 제 친구는 결국 저희 집에 놀러 오면서 이 아이를 사 갔답니다.ㅋㅋㅋㅋ

 

웬만한 마트에는 다 있을 거예요.!!!

전 EDEKA에서 샀어요.!!

 

만약 독일에 오신다면 새로운 시리얼바 어떠세요??

시나몬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백퍼 좋아하실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시나몬을 그리 좋아하지 않는 남편도 좋아할 정도니까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