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꿀케이크] Medovnik(메도빅) 조각케잌!!

by 하치(Hachi) 2019. 4.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어제는 저의 케이크 먹는 날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딸기케이크과 초콜릿 케이크를 사기 위해 늘 가던 베이커리로 갔습니다.

그런데... 없네요..ㅠㅠ

늘 같은 케이크를 팔지 않은 탓에 어제는 다른 케이크들이 올라와있었습니다.

아쉬운 맘에 그냥 샌드위치와 커피로 점심을 먹고 나왔습니다.

 

그리고 가기로 한 MIX Markt로 갑니다.

제 포스팅에 자주 나와요. ㅋㅋㅋㅋ

[MIX Markt] 동유럽 슈퍼마켓

 

[MIX Markt] 동유럽 슈퍼마켓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제가 슈퍼마켓 한 곳을 소개 시켜드리려고 왔어요. 바로 MIX Markt 이라고 하는 곳입니다. 이 슈퍼마켓은 유럽 전역에 있으며 독일에 제일 많은 지점을 가지고 있어요. 구글에서..

hachi-himmel.tistory.com

사실 요즘 삼겹살이 저렴하고 괜찮아서 고기 사러 갔어요.

저녁으로 고기 구어먹고 싶어서요. ㅋㅋㅋ

 

그때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꿀 케이크를 보았어요.!!!

[Nachtisch] 러시아의 디저트들 +ㅁ+!!!

 

[Nachtisch] 러시아의 디저트들 +ㅁ+!!!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러시아 음식의 특집이 되겠네요. 이번 글에서는 제가 먹어 본 러시아의 디저트에 대해 소개해 볼까합니다.!! 진짜 제가 완전 너무 좋아하는 것입니다. 첫번째로는 바로 바레니키 (..

hachi-himmel.tistory.com

진짜 살까 말까 고민 엄청 오래 했어요.

이 케이크가 커서 한 8-10조각 나오거든요.

먹고 싶었는데 딱 한 조각이면 만족할 것 같았거든요.

사실 요즘 살도 오르고 해서 단거 엄청 줄여서 먹고 있어요.

고민 끝에 결국 포기.!

자그마한 초콜릿 케이크로 결정했습니다.

 

그렇게 계산대로 갔는데 계산대 바로 전에 냉장 코너가 있는데 거기에 있는 이 아이.!!!!

 

제가 먹는 제품과는 다른 제품이지만 같은 꿀 케이크, Medovnik(Medovik)!!!!!!!!

한 조각 포장이라니요.....ㅠㅠ

진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진짜 그때의 감격이란...ㅠㅠ

 

Medovik, Medovnik 메도빅이라는 꿀 케이크입니다.

Classic이고 손으로 만들었다고 적혀있네요.

20년이 넘은 회사였어요.

만든 곳은 체코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제품도 체코 제품이에요.!!

위에 링크 걸어놓은 예전 글에 꿀 케이크에 대한 정보와 내용이 있습니다.

 

종이상자를 열어보니.!!!!

랩으로 쌓은 케이크가.!!!

진짜 의외였어요. 뭔가 포장으로 밀봉되어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ㅋㅋㅋ

랩이라니요.!!! 진짜 손으로 싸셨어요??

 

손으로 만들고 포장까지??

어쨌든 친근한 포장이었어요.ㅋㅋㅋㅋ

 

예전에 먹던 꿀 케이크와는 조금 다르지만 층층이 쌓여있는 느낌을 같았어요.

냄새도 너무 좋고요.!!!

 

잘라서 먹어보았습니다.

맨 밑은 타르트 과자 느낌이었고 나머지는 폭신한 느낌이었어요.

맨 위는 달달한 가루가 뿌려져 있었어요.

그게 좀 많이 떨어졌어요.

중간중간 크림과 꿀, 호두들이 들어있었어요.

예전 제품보다 호두 맛이 많이 났어요.

쫀득함도 예전 것보다는 덜했지만 전 좋았어요.!!!

커피와 너무 잘 어울리는 케이크이었습니다.

 

맨날 먹고 싶은데 너무 커서 부담스러웠거든요.

이제는 하나씩 사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살찌겠는데요.?? ㅋㅋㅋㅋ

 

금액은 원래 큰 거는 10유로 좀 넘었는데 이건 1.50유로 정도였어요.

나쁘지 않은 금액이었습니다.

이제 믹스 마트 갈 때마다 하나씩 사 올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주변이 있다면 한 번 드셔 보세요.!!!

꿀 케이크 생소하시죠??

진짜 한 번 먹어보신 분들 중에 한 번만 먹는 사람을 못 봤습니다.

한번 시도해보세요.!!!

완전 강추합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