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시리얼] 편하고 간단한 Kelloggs Variety.!

by 하치(Hachi) 2019.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Kelloggs Variety시리얼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해요.!

 

이 아이의 장점은.!

1. 한 번에 여러가지 맛의 시리얼을 먹을 수 있어요.!

2. 가지고 다니기 아주 편해요.

3. 보관도 편하고 인테리어로도 쓸 수 있어요.!!

 

바로 이 아이입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적은 용량의 시리얼이 8개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앞 뒤로 투명비닐포장으로 쌓여있어 어떤 시리얼이 포함되어있는지 알기 편하고, 확인 하기 좋아요.

 

뜯어보니 총 5종류의 시리얼이 있었어요.

Kelloggs Frosties 2개

Kelloggs Corn Flakes 2개

Kelloggs Coco Pops 2개

Kelloggs Coco Pops Chocos 1개

Kelloggs Miel Pops 1개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종류는 조금씩 달라요. 전 이걸로 선택했어요.

 

전부 어떤 맛인지 감이 오시죠??

Kelloggs Frosties, Kelloggs Corn Flakes는 이미 익숙한 맛이고,

Kelloggs Coco Pops, Kelloggs Coco Pops Chocos는 초코맛 시리얼이예요.

나중에 초코우유가 되는~ ㅋㅋㅋㅋ

Kelloggs Coco Pops는 알갱이가 작고 바삭바삭하고,

Kelloggs Coco Pops Chocos는 얇고 넙적한 형태라 씹을 때 부셔지는 맛이 있어요.

Kelloggs Miel Pops는 달콤한 꿀이 동그란 크런치한 시리얼에 코팅되어있어요.

완전 달달해요.!!!

 

오늘은 요아이들 두개를 먹어볼꺼예요.!!

 

요렇게 곽을 열기 좋게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먹기 편하게 포장이 잘 되어있어요.

 

크기비교샷입니다.!! 진짜 작아요. 손바닥보다 작아요.

양은 25g~35g정도로 박스마다 조금씩 달라요.

 

집에 있는 국그릇으로 전 시리얼을 먹는데 하나 뜯었더니 1/3정도밖에 안차요.

그래서 늘 2개를 뜯습니다.

 

그럼 딱 만족스러운 양이 나와요.!

 

alpro에서 나온 BIO HAFER Milch입니다.

유기농 귀리우유예요.

전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해서 이걸로 자주 마십니다.

색은 우유처럼 진한 흰색보단 맑은 아이보리색을 띄어요.

맛은 깔끔한 고소함입니다. 전 진짜 좋아해서 이걸로만 마셔요.

다른 회사제품도 괜찮아요. 전 할인하는 제품으로 아무거나 사옵니다.!!

 

우유랑 먹는 것같이 맛에 별 차이가 없어요.!!

나중에 초코우유가 되는 것두요.!!!

저는 시리얼을 섞어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가끔 이렇게 해 먹으면 좋더라구요.

 

금액은 보통 시리얼 하나 값과 비슷해요.

저는 남편이 회사에서 출출하면 먹으라고 할인 할 때 사다 놓았는데,

하나는 보내고 하나는 제가 먹고 있네요.

 

다 먹은 곽 + 아직 남아있는 곽은 책장 위에 올려 인테리어처럼 쓰고 있어요.

사이즈나 디자인이나 저에게 너무 맘에 들어서요.!!

예전에 시리얼만 파는 카페나 마트에 진열해 놓은거 보니까 알록달록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해보았습니다.

다 먹은 건 테이프로 밀봉 후 놓았어요.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혹시나 독일 여행오셔서 간단한 아침식사를 원하실 때,

시리얼 한 곽이 부담스러우실 때,

혹은 여러 시리얼을 한번에 부담없이 드시고 싶을 때,

이 Kelloggs Variety제품을 추천합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