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일상

[약국택배] 인터넷 약국에서 주문한 택배가 왔어요.!!

by 하치(Hachi) 2019. 4.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 저번에 Shop Apotheke에서 구매한 물품들이 택배로 왔어요.!!!

↓↓↓

[인터넷약국] Shop Apotheke 주문하기.!!(+할인팁!)

 

[인터넷약국] Shop Apotheke 주문하기.!!(+할인팁!)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독일에서 자주 사용하는 인터넷 약국에서 주문, 쿠폰이나 할인 팁에 대해 설명할까합니다. 제가 처음에 이 인터넷 약국에 대해 몰랐을 때는 그냥 동네 약국에 가서 구입했어요. 그..

hachi-himmel.tistory.com

 

아침에 운동겸 남편 출근을 함께하고 장도 보고 왔더니 9시 30분.!

저희 DHL기사님은 10시쯤 오시기 때문에 좀 쉬고 있으니 띵동.!!

 

 

우리의 택배아저씨께서 이렇게 택배를 주시고 가셨습니다.

참.!! 미리 메일로 배송했다고 연락을 받았고 오늘 오전중에 택배가 도착 할 것이라는 메일도 받아서 오늘 오전에 올 것이라고 미리 알고 있었어요.!!!!

역시 택배는 사람을 설레게 하는 매력이 있어요.!!!

 

 

열어보니 이렇게 들어있네요.

제일 먼저 보이는 무료로 주는 책자와 쿠폰(?)종이와 제가 주문한 제품, 그리고 뽁뽁이 같이 상자안에서 제품들이 돌아다니지 않도록, 상하지 않도록 해주는 것이 들어있어요.

 

 

orthomol natal입니다.

이번에 박스디자인이 바뀌었어요.

이건 아이를 준비하는 동안, 임신중, 수유중에 먹는 제품입니다.

현재 아이를 준비중이라 준비했어요.

 

 

눈에 넣는 안약입니다.

여기제품을 다른라인으로 사용했었는데 너무 좋아서 이번에는 안구건조증에 좋은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제 눈이 악건조거든요...ㅠㅠ

 

 

임신테스트기입니다.

이것저것 써볼까해서 종류별로 할인하는 걸로 구입해봤어요.

제품에 대한 건 사용 후 천천히 포스팅할께요.

 

확실히 오프라인 약국에서 구입하는 것보단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만족스럽습니다.

여러분들도 만족스러운 온라인 약국 구매를 하시길 바라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