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치이야기

티스토리 방문자수 급감

by 하치(Hachi) 2022.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요즘 티스토리 관리하기가 참으로 어렵네요. 마음먹고 다시 열심히 쓰기 시작한지 한달정도… 매일매일 올려볼까해서 올렸더니 갑자기 에드센스에서 알림메일이 오더라구요. 바로 광고 크롤러 오류.. 그동안 잠잠했다가 역시나 글을 마구마구 올리자마자 하루하루 늘어가는 크롤러 오류.. 이건 뭐 방법 없이 그냥 글 안쓰고 기다리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일주일 글을 안쓰는 날이 있었죠.. 저번주였는데 이제 글 좀 써 볼까 했더니 카카오의 그 불의 대란..ㅠㅠ
덕분에 이주동안 글이 없으니 광고 크롤러 오류는 10개 이상에서 0개로..ㅡㅡ;; 어쩌라는 거냐.. 글을 써서 올리라는 거냐 말라는 거냐..
진짜 해결해서 다행이긴 한데 뒷목잡을 만한 상황.. 그리고 그게 진짜 방문자수와 수익에 크나큰 문제가 있느냐에 대한 고민.. 저 이런거 몰라요..어렵네요 정말..

그리고는 주말내내 먹통 이번주 화요일까지 전 안되더라구요. 게다가 이번주 우리 똑귤자매의 열의 전쟁..으로 정신차리니 어제 ㅠ 그렇게 어제 부랴부랴 마지막 똑똑이의 크리페적응기 마지막회차를 올리고는 정신을 차리니 방문자 수가 보이더군요..


실화입니까??
카카오대란 이후 반토막이 모예요.ㅠㅠ 더 나갔어요. 이런 경우가 지금 많은 것 같더라구요.
해결책은 카카오센터에 문의하는 방법이 있다고는 하는데 우선 확실한 해결책이 나올때까지는 기다려보는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그동안 제가 뭐 건든 것도 없고.. 사실 할 수도 없었고..
광고 크롤러 오류에 저번에 구글 콘솔도 등록했는데 거기서도 수도 없는 컴퓨터를 잘 모르는 제가 보기에 뭔말인지 알 수 없는 오류들..ㅠ 글을 안쓰는 내내 이거 보수, 수정하느라 정신없었어요.ㅠ 그러다 지금은 그냥 손을 놨습니다.
우선 다시 글쓰기부터 시작하려구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기분입니다.
방문자수 급감으로 우선은 시스템문제인지 좀 더 지켜보고 해결해야겠어요.
수익도 안나고 아주 죽겠어요.ㅠ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