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치이야기

한국가서 뭐할까 행복한 고민중..

by 하치(Hachi) 2023.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래간만에 수다글로 왔어요. 저번에도 살짝 언급했듯이 한국행 비행기표를 끊었습니다.!! 사실 좀 되었어요. 11월쯤에 구입한 것 같아요. 저희는 똑똑이가 13개월인 재작년 8월 말에서 10월 초까지 있다가 왔어요. 그리고 귤이 임신에 출산까지 한 후 드디어 일 년 반 만에 가는 한국행입니다. 비행기는 아시아나 직행으로 구매했어요. 그리고는 한국에서 어떻게 하루하루를 허투루 쓰지 않고 일차게 쓰고 올지 매일매일 생각한답니다.!! 가족들과의 연락으로 차근차근 계획들을 세우고 있습니다. 어떤 계획들이 있는지 정리 겸 소개해 드릴까 해요. 5월에서 7월까지의 일정입니다.

 

한국에서의 똑귤이네 일정 및 하고픈 일.

 


1. 제주도 여행.
제일 큰 프로젝트입니다. 시댁식구들과 함께 가요.! 부모님, 남편남동생, 그리고 우리 가족 이렇게 총 7명이서 움직입니다. 아이들이 우선이라 저희 일정에 맞춰 움직이신다는 부모님의 말씀에 알아보느라 머리 터지는 줄요.! 숙소는 잡았고 갈 곳도 얼추 정해졌습니다. 다녀와서 일정 및 후기 올려볼게요.

2. 한옥민박 및 체험.
여기는 예전에도 한번 갔었는데 너무 좋아서 이번에 다시 가기로 했어요. 엄마가 추천했던 곳이었는데 친정이랑도 가깝고 그 지역주민할인도 있어서 이번에 5, 6월 한 번씩 가기로 했어요.!!

3. 블랙스톤 벨포레.
우리 고모추천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아이들이 놀 곳이 근처에 많이 있더라고요. 3일 정도 있으면서 재미나게 놀다 오려고 합니다. 놀고 맛있는 것을 먹을 생각에 벌써 마음이 둥둥 떠있어요. 

4. 그 밖의 아이들 놀 곳.
정말 많더라고요. 요즘 프라이빗 키즈풀을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아직 아이들이 수영장에 가본 적이 없어서 가기 전에 천천히 놀 수 있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고 싶었어요. 저희도 놀고요. 또 너무 예쁘게도 되어있어서 귤이 돌상을 여기서 할까도 고민 중이에요. 돌상대여도 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역시 한국은 편해요 ㅠㅠ
그리고 엄청 큰 실내놀이터, 박물관도 아이들 체험에 중점을 둔 곳도 많고 여러 체험관도 많더라고요. 농장 같은 곳도 가보려 합니다. 작년에 딸기 따러 갔는데 너무 좋아했거든요.

5. 먹을거리.
한국에 가면 매끼가 축제일 것 같아요. 먹고 싶은 리스트 작성도 빼놓으면 섭섭하지요. 저의 원픽은 짬뽕에 탕수육입니다. 진짜 너무 먹고 싶어요. 사실 집에서 해 먹을 수 있다지만 손도 많이 가고 아이들도 있어서 안.. 못해먹어요.. 분식도 너무 먹고 싶고요.. 엄마밥도 너무 기대되고요!! 그냥 빨리 가고 싶네요.

6. 한국물품들.
사 오고 싶은 물품도 정리 중이에요. 거의 애들 물품이긴 한데.. 책도 이미 사서 시댁이나 친정에 보내놓았어요. 그 유명하다는 추피와 어스본 시리즈 책을 샀어요. 인스타에서 공구 때 샀죠! 두근두근합니다.

seoul
seoul


늦봄에서 여름중반까지 있다 오는 거라 날씨가 좋기를 바랄 뿐입니다. 무서운 건 황사, 미세먼지 그리고 더위네요. 아!! 아이들이 제발 안 아프고 건강히 있다 오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애들 아픈 것이 제일 무서워요. 이제 한 달 반정도 남았지만 두근두근 합니다. 짐 싸는 것도 일이겠네요. 거의 아이들것과 선물일 듯합니다. 길어진 비행에 처음 비행기 타는 귤이도 있어서 살짝궁 겁도 나지만 어쨌든 한국 집에만 도착하면 숨통은 트일 테니 열심히 바리바리 싸들고 다녀와 보겠습니다. 꾸준히 포스팅할 수 있길 바라며.!!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