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Dolce Gusto] Unsweetende/Ungesüsst Latte Macchiato.!

by 하치(Hachi) 2019. 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제품을 가지고 왔어요.


바로 

Dolce Gusto 

Unsweetende/Ungesüsst 

Latte Macchiato

입니다.


이름이 참 길죠.??


간단히 무설탕 라떼 마끼아또입니다.



상자는 작년 모델입니다.

좋아하는 제품이다 보니 할인 할 때 한 두개 쌓아 놓아서요.. hahahahaha.!


기본적으로 라떼 마끼야또는 커피원두캡슐 + 우유캡슐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한 상자에 원두캡슐 8개 + 우유캡슐 8개 이렇게 들어있어요.


투명한 잔에 내려보았는데 이렇게 나오네요.

상자의 사진 처럼 긴 잔에 내리면 정말 저렇게 우유층과 커피층이 나누어져요.

저희 집에는 긴 잔이 색이 들어간 것 밖에 없어서 

부득이 하게 이 잔으로 했는데 

내리자마자 잘 섞여 버렸네요.


그래서 자세히 보시면 그라데이션처럼 층이 조금 보여요.ㅋㅋㅋㅋㅋ




밑에서 찍으니까 좀 더 잘 보이네요.

우유거품도 만족스럽습니다.


사실 저는 일반 마끼야또랑 이 아이랑 단 것의 차이는 크게 못 느꼈어요.


다만 제가 느낀 차이점은

일반 마끼야또는 뭔가 커피의 맛과 향, 우유의 맛과 향이 팍팍 느껴진다면,

이 아이는 그냥 커피와 우유가 은은히 잘 섞여 있다~ 라는 느낌일까요?


원래 단 커피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취향도 있긴 하지만요.


커피나 우유의 맛과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좀 밍밍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어요.


예전에 라떼 마끼야또 카라멜을 사서 마셔봤는데

그건 진짜 너무 힘들었어요.


진짜 진짜 진짜 달아요.!!

단 커피 원하시는 분들은 라떼 마끼야또 카라멜 추천합니다.


라떼 마끼야또에는 바닐라도 있는데 그건 아직 안 마셔봤어요.

카라멜에 놀래서 시도도 못 해 봤네요. ㅋㅋㅋ


여러 종류의 맛들이 있는 것이 요 녀석의 장점인 듯 합니다.


여러분들도 맛있는 커피와 함께 하길 바라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