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이와 귤이의 육아일기/하치의 똑똑귤이's 임신일기

[무료아기용품] dm, Rossmann앱 등록 후 받은 아기용품.!

by 하치(Hachi) 2020.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임신일기를 잠시 쉬어가는 타임으로
독일에서 무료로 아기용품을 받은 것에 대한 포스팅을 할까해요.!
저는 독일의 dm과 Rossmann에서 받았는데요.!
우선 앱을 설치하고 가입하시면 됩니다.!
저는 홈피에서 먼저 가입해두어서 앱으로 들어가서 또 등록했어요. ㅋㅋㅋㅋ

 

<dm>

dm은 가입후 가족에 아기를 등록하면 glücks kind라고 뜨는데 그럼 무료선물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은 줍니다.!

Coupons 카테고리로 들어가면
Nicht aktiviert / Aktiviert
로 나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쿠폰의 파란색 Aktiviert버튼을 누르면 Aktiviert카테고리로 넘어가고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사용할때는 오른쪽밑에 있는 QR코드를 눌러 보여주면 찍어주십니다.
사용한 쿠폰은 사라집니다.

꼭!! 사용하기전에 Aktiviert누르셔야 적용되요!!

<Rossmann>

로스만도 dm과 같아요.
앱설치후 가입, 아기등록하면 babywalt카테고리가 생기고 Vorfreude-Tasche 쿠폰이 뜹니다.!

여기도 사용전에 쿠폰 Aktivieren을 꼭 눌러주세요.!
역시나 계산할때 QR코드찍으면되요.!
다만 Vorfreude-Tasche쿠폰은 무료라서 얘기하셔야 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기물품도 같이 샀는데 아기손수건이 20%해서 구입했어요.!
이럴때는 미리 이 쿠폰은 Aktivieren으로 눌러놓고 QR코드를 찍으면 해당제품의 할인이 알아서 됩니다.
이날 구입한 제품도 담에 포스팅할께요~!

그리고 로스만은 사용한 쿠폰은 Eingelöst라고 표기가 되네요.!

앗!! 중요중요!!
모든쿠폰에는 기한이 정해져있습니다.!
gültig 뒤에 적힌 날짜안에 쓰셔야해요!!

 <dm>

이런 파우치를 주는데 안에 수유담요가 있어요.

파우치에는 수유담요, 책자들어있는 봉투가 들어있습니다.

이 책자에는 임신과 출산에 대한 정보가 있어요.

수유담요인데 한번 또는 두번정도 두르면 될정도는 길이예요.
신축성도 있어서 편하게 쓸 것 같아요.
색도 비치는 색이 아니라 밖에서 수유할때도 편할 것 같구요.^^*

<Rossmann>

Vorfreude-Tasche 입니다.
너무 귀엽죠??

열어보니 이렇게 알차게도 들어있네요.!

여러책자들과 아기용품 엄마용품이 있어요.
물티슈, 티슈, 튼살오일, 튼살로션, 아기젖병, 기저귀, 아기용품세정제, 수유패드, 팬티라이너가 들어있어요.
지금 반가운건 Weleda의 mama Schwangerschafts-Pflegeöl인데요.
튼살오일이예요.!
헤바메님께서 샘플을 여러개 주셔서 사용했는데 너무 좋았거든요.!
그런데 가격이 사악해 ㅠㅠ
그리고 Mamas Babydream에서 나온 Pflegelotion.!
마마스베이비드림은 로스만에서 만든 엄마아가제품라인이예요.
거기서 나온 튼살로션인데 한번쓸수있는 샘플이 들어있어요.!
한번 써보고 괜찮으면 구매해보려구요.
처음에 암것도 모르고 비싸게 구입한 튼살오일이 저랑 너무 안맞아서 진짜 속상했거든요 ㅠ
이래서 샘플샘플하나봐요 ㅋㅋㅋ

파우치 안에도 이렇게 되어있어서 알차게 잘 사용할 것 같아요.!!

dm이나 Rossmann말고도 다른마트나 아기용품회사에 등록하면 이렇게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샘플을 주십니다.!
다른 곳도 받게 되면 포스팅할께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