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15 ~ ing 독일

[독일맛집] SAUSALITOS (캘리포니아-멕시코음식점)

by 하치(Hachi) 2019.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레스토랑 한 곳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맥시칸 요리를 하는 곳입니다.

SAUSALITOS ( 사우살리토스 )

독일 전역에 44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지점 위치들 입니다. 

진짜 많죠??

Berlin Mercedes Platz 지점입니다.

베를린 벤츠아레나 바로 앞있어요. 

사진은 벤츠아레나건물 2층 발코니에서 찍은 거예요.

매장도 크고 사람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 SAUSALITOS >

홈페이지 : https://www.sausalitos.de/

영업시간 : 각 지점마다 다르기 때문에 홈피에서 확인.

예약 : 금, 주말저녁은 예약을 권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쉽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처음 이 곳을 알게 된 것은 친구의 추천이였습니다.

같이 베를린콘에 가서 시작 전 벤츠아레나 발코니에서 얘기하면서 이 곳을 보았습니다.

친구가 말하길 자기도 사촌동생 추천으로 함께 갔었는데 너무 좋았다는 겁니다.

분위기도 굉장히 좋고 음식도 맛있고 칵테일의 종류도 많아서 좋다는 겁니다.

그리고 17시부터 해피아워시간이 있는데 그때 칵테일 금액이 할인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친구랑 갔었어요.!

금요일 6시쯤 갔었는데 이미 사람들도 많았고 예약석으로 테이블이 만원이였어요.

다행히 9시 예약자리에 9시전에 일어나는 걸로 해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알코올있는 칵테일(노랑) / 친구는 논알코올 칵테일(녹색)을 주문했습니다.

이름은 까먹었네요.ㅠㅠ

젤리와 마시멜로우를 이쑤시게에 꽂아서 같이 주셨습니다.

크기는 보통과 큰 사이즈 둘 중 고르시면 됩니다.

레스토안 안을 찍은 사진이 없네요.ㅠㅠ

위에 사진처럼 저희가 간 곳은 2층이 있는 곳이였습니다.

그리고 오픈주방에 칵테일바가 크게 있었어요.

테이블도 저희처럼 나무의자로 된 곳, 

여러사람이 않도록 일자로 쇼파형식의 의자가 있는 곳,

2명 정도 앉기 좋은 작은 원형테이블 등등..

다양성이 많이 보이는 곳이였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좀 어둡게 해서 촛불이나 은은한 조명으로 분위기 있게 연출 했습니다.

사실 식사를 하고 와서 간단히 마실 생각이라 안주로 

타코 하나와 나초 비비큐치킨(NACHO BBQ-CHICKEN)을 시켰습니다.

진짜 완전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양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두번째로는 남편과 함께 갔는데 토요일에 가는 거라 혹시 몰라 미리 홈페이지로 예약하고 갔습니다.

요건 피나콜라다(PINA COLADA)

남편하고 갔을 때 남편이 주문한 칵테일입니다.

칵테일 바에 가면 늘 시키는 메뉴인데 만족스러운 곳 찾기 힘들다 하더라구요.

그런데 여기선 완전 대만족.!!!

데려온 보람이 있었습니다. +ㅁ+b

CHILI CON CARNE

구운마늘빵과 또따아칩, 사우어크림과 함께 나옵니다.

칠리 콘 카르네는 칠리고추를 넣은 고기, 강낭콩 스튜입니다.

님편의 주문이였는데 진짜 완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완전 감칠맛이 굿굿+ㅁ+b

SWEET POTATO FRIES

고구마스틱튀김입니다. 

오랜지겨자소스와 스모크칠리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사실 유럽의 고구마는 많이 달지 않아서 혹시나 시켜봤는데

달달구리한게 만족스러웠습니다.!!

ENCHILADA POLLO

제가 주문한 엔칠라다 뽈로입니다.

닭가슴살과 채소, 토마토, 치즈를 구운 옥수수 또띠아에 말아서 

치즈를 얻어 한번 더 구운 후 사우어소스가 얻어 나옵니다.

향신료가 첨가된 붉은색의 밥, 샐러드, 살사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양이 상당히 많았어요.

제꺼 엔칠라다는 또띠아 밑에 밥이 너무 많아서 다 못 먹었어요.

진짜 배터지게 먹었어요.

둘이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두번째도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가기로 했어요.

그리고 남미쪽에서 온 친구가 있어서 그 친구와도 함께 오기로 했습니다.

그 친구도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도 즐겁고 맛있는 식사와 칵테일을 원하신다면 이 곳 어떠실까 합니다.

완전 강추예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밑에 공감(하트)를 눌러주시면 글을 쓰는 데 큰 힘이 됩니다. >ㅁ<!!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