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일상

[독일에서한국반찬] 푸드정(FOODJUNG)

by 하치(Hachi) 2020.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저희는 독일의 한 중소도시의 외곽에 살고 있어요.!
작다 보니 한인마트는 당연히 없고..ㅠㅠ
시내로 나가면 작은 아시안마트가 두세 개 있어요.
그나마 큰 아시아마트로 가려면 40분거리의 더 큰 도시로 가면 있답니다.
그래도 한인마트는 없어요.ㅠ

그나마 다행인건 독일은 온라인 한인마트가 너무 잘 돼있다는 것이에요.!!
저희는 예전에 프랑스에서 3-4년 정도 살았었는데 그때 그곳은 온라인으로도 잘 안되어 있었거든요!!
지금은 잘 모르겠지만요.!
그래서 그나마 있는 아시안마트에서 또는 파리에 가게 되면 그곳의 큰 아시안마트나 한인마트에 가곤 했죠!!

어쨌든 그러던 와중에 푸드정이란 곳을 알게 되었어요.!!
조리된 음식과 반찬을 파는 곳이었어요.!!
독일 땅에서 반찬가게라니!!!

우선 평이 너무 좋은 거예요.!!
맛도 맛이지만 양도 푸짐하고 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잘 되어있고 게다가 좋은 사장님까지!!
이렇게 좋아도 되는 겁니까!!

바로 홈페이지로 갑니다.!!


foodjung.de

 

 

 

 


탕, 요리, 반찬, 고기류, 양념고기로 나누어져 있어요!!
저희는 고기류, 양념고기를 제외하고는 거의 다 먹어 본 것 같아요.!
사진이 얼마나 남아 있을지 모르지만 있는 대로 저희 후기 남겨볼게요!!

 

 

 

 

포장은 이렇게 해서 옵니다.!

 

 

 

 

 

족발(족발+섞박지+상추쌈+새우젓+쌈장),

 

곱창전골(곱창 육수+양념된 곱창+채소류+들깻가루+다진 양념+칼국수 면)

 

이렇게 옵니다.!

금액이 좀 있는 메뉴지만 그만큼의 화려한 구성이죠.!

저희는 매번 주문해 먹어요.!

 

소갈비찜 :  진짜 맛나요.!!! 진짜 부드럽고 달짝지근한 소갈비찜 좋아하신다면 굿.!!

 

김치찜 : 저에게는 좀 매웠고 좀 아쉬운 그런..?

 

 

 

 

 

우거지 갈비탕 : 붉지만 맵지 않아요!! 맵찌질이 저희의 원픽!!

고기도 우거지도 튼실하니 많이 들어있답니다!!

 

감자탕: 음... 생각보다 고기가 부실해요.

살이 우리나라처럼 많지 않아요.

저희는 이거 먹느니 우거지 갈비탕을 먹겠어요.

비슷해요!! 더 맛나고요!!

 

도가니탕 : 튼실합니다.!! 맛나요!!

소금 후추 뿌리고 파송송해서 밥 말아먹으면 아주 그냥!! 굿!!+ㅁ+b.

 

설렁탕 : 넘나 맛있어서 또 시켜먹을 거예요.!!

고기가 완전 부드럽고 양도 가득가득.!!

 

육개장 : 약간 간이 세다는 평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저는 괜찮았어요.

안에 들어있는 구성도 괜찮았고요.

그런데 저에게 좀 매웠어요.ㅠㅠ

여기 와서 맵찌질이되거든요.ㅠㅠ

 

김치찌개 : 김치와 고기 듬뿍 김치찌개..

신기한 건 튼실한 감자가...ㅋㅋㅋ

그리고 매웠어요.ㅠㅠ 전 매운 건 이제 안되나 봐요.ㅠ

 

 

 

 

반찬류!!


진미채 : 제가 애정 하는 반찬입니다. 여기는 진미채가 비싸요 ㅠ

그래서 이렇게 만들어져 있는 제품이나 봉지에 든 그냥 진미채나 가격차이가 크지 않아 편히 주문해 먹습니다.!


닭강정 : 여기서 먹는 닭강정이란 ㅠ 진짜 늘 한국 치킨을 그리워하는 저에게 딱이에요.!!

여러 개 사 두어서 전자레인지나 오븐에 데워 먹어요!!


꼬막무침 : 이건 평들이 좋던데 저에게는 불호.! 저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양념이 너무 쎄요. 저에게는 ㅠ

그래도 여기서 꼬막을 먹게 되어서 반가웠습니다.


생더덕무침 : 정말 생더덕입니다. 두들김이 없어요. ㅋㅋㅋ

전 그래서 너무 생 느낌이라 별로인데 남편은 좋아해요.!!

아몬드 멸치볶음 : 제가 너무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말린 대추도 들어가 있어요.!

좀 달고 짠데 그게 또 밥이랑 먹으면 딱.!!

칼슘을 잘 챙겨 먹어야 하는 수유하는 엄마에게 딱.!!


우엉채 볶음 : 달달해요.! 그래서 맛나요.!! 전 좋아해요!

 

마늘종 무침 : 매콤하니 깔끔해서 좋아합니다.!!

 

무말랭이 : 오도독한 식감이 사실 전 별로 안 좋아해서.. 양념도 좀 세더라고요.

 

된장 깻잎 : 짭조름한 된장 깻잎.! 양도 의외로 많아요!!

와사비쌈무 : 상콤하면서 톡 쏘는 와사비향이 가득.!

바닥에 와사비가 좀 깔려있어서 조심해야 해요.ㅋㅋㅋ

 

 

 

청국장 :  저희가 좋아합니다.!! 맛있어요.!!

 

명이나물 : 이번에 신상으로 한정 판매라고 해서 후다닥 질렀습니다.

저희가 엄청 좋아하거든요.

절임물이 약간 한약재 냄새도 나고 여기 명이나물보다 좀 질겼어요.

그래도 맛나게 고기 싸 먹었습니다.

 

비빕오징어젖갈 :  저번에 새로 들어온 아이인데 제가 젓갈류를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견과류도 들어있고 좀 맵긴한데 밥 비벼먹기 좋았습니다.
양념맛이 좀 강한것 같아요.!

 

 

 

 

남편이 준비해준 도가니탕입니다.
고기와 도가니가 가득!! 파송송 썰어 넣었어요.!
밑에는 쌀밥을 넣어준 쎈쓰만점 울 남편.!!
소금 후추 간 해서 후루룩 먹으면 너무 맛나요.!!

 

 

 

 

양념치킨이에요.!!

남편이 프라이팬에 데워왔어요.!!

파 송송 썰어서 넣었고요.

옆에는 와사비쌈무라고 역시나 푸드 정에서 파는 제품입니다.

맥주는 아직 못 마시니 홉 음료로~ㅋㅋㅋ

 

사실 제가 적어 놓은 것 말고 더 많아요.!!

고기류라든지 양념고기라든지..

우선 제가 주문했던 제품, 제가 먹어본 제품만 적어보았습니다.

 

현재 5번째 주문까지 완료하여 냉장고에 그득그득합니다.!!

뿌듯하네요.

국물류는 모두 꽝꽝 얼려서 와서 저장, 보관하기도 좋고 배송도 빨라요.!
배송메일을 받으면 다음날 아침에 도착합니다.!

 

요즘 남편도 재택근무라 둘이 집에서 3끼를 모두 먹어야 해서 걱정이었거든요.

푸드정과 함께라면 걱정 없어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