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일상

독일에서 밤부베베 구매할 수 있다아!!

by 하치(Hachi) 2022.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요즘 둘째 귤이의 출산을 기다리며 준비하고 있어요!
그러던 와중 한국에서 유명한 밤부베베가 독일에 공식수입원이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바로 ‘앤비욘드’, ‘And Beyond‘인데요!
홈피는 https://andbeyond-eu.com/

 

And Beyond Europe

And Beyond Europe

andbeyond-eu.com

 

 

 

 

 


모든 제품이 있지는 않아요!
그래도 필요한 손수건이나 내복, 아기용품 등이 있고 마스크와 샤워기, 필터도 판매하고 있어요.

양말도 여기서 구매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카카오톡 친구추가하면 행사가 있을 때 연락와서 저렴하게 구입하곤 합니다.

 

 


아직 여름상품 1+1 하고 있네요~
저는 행사문자 받고 부랴부랴 들어가서 필요한 것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홈피에서는 페이팔과 신용카드 결제 가능하고,
카톡이나 인스타로도 주문 가능하나 계좌이체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전 계좌이체로 해서 카톡을 주로 사용해서 주문해요.


 


바로 상담원연결은 안되나 기다리면 친절항 답변과 안내를 받을 수 있어요.

품목, 수량, 이름, 주소 알려드리면 금액과 계좌번호 안내를 받으시고 송금후 연락드리면 송장번호 찍어서 바로 보내주십니다.

아! 그리고 70유로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사실 배송비 무시 못하잖아요~
특히 한국에서 받는 물품이라면 ㅠㅠ
독일에서 한국제품을 무료배송으로 받는다!!
너무 달콤한 해택같아요 ㅋㅋㅋ

이렇게 전 똑똑이와 귤이를 위한 제품을 잘 구매했습니다.
깨끗히 빨아서 잘 정리해두었어요!!
똑똑이은 여기서 산 양말을 너무 좋아해서 (복숭아뼈쪽에 귀여운 동물자수를 좋아해요) 다음 사이즈도 똑같은 걸로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
할인할 때 다 산다 ㅋㅋㅋㅋ

만약 시간이 된다면 산 물품들을 올리고 싶지만…ㅠ
출산이 얼마 남지 않고 똑똑이 케어하느라 정신없어서 올릴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ㅠ
그래도 밤부베베는 유명하고 평도 많으니 전 패스..
참고로 모두 만족합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