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15 ~ ing 독일

[뮌헨맛집] Mustafa's Gemüse Kebap (무스타파 야채 케밥)

by 하치(Hachi) 2019. 7.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케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Mustafa's Gemüse Kebap (무스타파 야채 케밥)

 

독일에서 너무너무 유명한 케밥집이예요.!!

본점은 베를린에 있습니다.!!!

뮌헨에도 있다고 해서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갔습니다.!!

우선 이 곳의 정보 먼저 나갈게요~!

Mustafa's Gemüse Kebap (무스타파 야채 케밥)

주소 : 21-24 Stachus, 80335 München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Karlsplatz (칼스 플라츠) 건너편에 있어요. 

칼스플라츠 U-Bahn역에서 칼스 광장 반대편으로 나오면 있습니다.!!

헷갈릴 땐 구글 지도+ㅁ+b

우선 줄이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이 곳입니다.

따로 먹을 곳은 없어요. 줄 서는 동안 옆에 보니 거의 서서 드시거나 걸어 다니면서 드시더라고요.

선반 같은 곳이 있긴 한데 먹기 좀 불편해 보이긴 했어요.

건너편에 칼스 플라츠에 의자나 시내에 의자나 나무 주변에 사람들 많이 앉아 있는 곳에서 먹어도 되겠더라고요.

이 곳 간판에 여길 만드신 분인 것 같은 분의 사진이 똭!!!!

찾기 쉬워요.!!

메뉴판입니다. 옆에 있어요. 대표적으로 두가지를 드시는데 바로 설명갈께요.

Gemüse Kebap (야채 케밥)인데 두 개로 나누어져 있어요.

위에는 고기가 들어간 것이고 밑에는 야채만 있는 거예요.

Dürüm도 두 개로 고기 있는 거랑 없는 거예요.

Dürüm는 토르티야에 돌돌 말아먹는 거예요.

야채케밥은 둥그런 빵에 고기와 야채를 넣어주시는데 너무 커서 먹기 불편해보였거든요.

그래서 저는 먹기 좋게 돌돌 말려있는 Dürüm로 주문했어요.!!

음료도 있는데 저는 숙소에서 먹을 거라서 따로 주문하지 않았어요.

주문하고 야채와 소스를 물어보는데 저는 다 달라고 했어요.

만약 빼고 싶은 것이 있으시다면 그거 빼 달라고 하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독일어와 영어가 모두 가능했어요.

보시면 고기 옆에 구운 야채들이 있어요.!!!!

이것이 다른 케밥과 다른 점이었어요.!!

제 바로 앞에서 이 채소들이 떨어졌는데 어떻게 조리하나 보니 기름에 튀기는 거였어요.!!!!

첨에 그거 보고 느끼하겠다 했는데...!!!!

완전 전혀요.!!!!!

진짜 이 아이들 때문에 완전 너무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제 것 만드시는 분이 이 채소들을 넣으면서 뭐를 막 찾으셨는데 그게 바로 가지였어요.!!

그리고 그걸 먹었을 때의 행복감이란.!!!

제가 가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은데 이제 좋아하는 채소로 바뀌었어요.!!!

그리고 가지를 골라서 골고루 넣어주신 직원분께 너무 감사했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사진 찍으니까 웃어도 주시고 ㅋㅋㅋㅋ

저는 포장해서 왔습니다. 

zum mitnehmen(포장)해달라고 하면 이렇게 호일에 싸서 봉지에 넣어주세요.

따로 얘기하지 않으면 바로 먹기 좋게 주세요.

꼭 김밥 사 온 것 같아서 뭔가 익숙하니 좋네요 ㅋㅋㅋㅋㅋ

열어서 전체 샷!!!!

크기는 약 30cm 정도? 굵기는 주먹만 했어요 ㅋㅋㅋㅋ

속이 알찹니다.!!!

진짜 한입에 다 안 들어갈 정도예요.!!!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진짜 너무 배고팠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도 어마 무시해서 둘이서 하나 먹어도 될 것 같았어요.

전 반 정도 남아서 냉장고 넣어 두었다가 출출할 때 꺼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나중에 베를린이나 뮌헨에 또 가게 된다면 무조건 또 갑니다.!!!

진짜 완전 강추예요.!!

여러분들도 꼭 가셔서 먹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항상 줄이 있다는 점.!! 기다려야 한다는 것 생각해 두세요.!!!

전 줄이 길지 않았는데 줄이 빨리 줄어들지가 않아서 한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그럼 여러분들도 맛있는 식사와 여행되시길 바라면서

전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