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15 ~ ing 독일

[뮌헨카페] San Francisco Coffee Company

by 하치(Hachi) 2019.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저희 숙소 근처 ( Lehel역 근처 )에 있던 너무너무 좋았던 카페에 대해 올려볼까 합니다.

독일.. 또는 유럽은 아이스커피가 흔히 파는 그런 메뉴가 아니에요.ㅠ

요즘은 스타벅스도 있고 현대적인 카페가 많이 나오면서 아이스 메뉴도 나오는데 많은 편은 아니에요.

그래서 시원한 아이스 메뉴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스타벅스나 옛날 카페보다는 새로 생긴 카페나 여기처럼 다른 나라 카페 같은 곳, 아이스를 내 걸은 카페로 가시는 걸로 추천합니다.

옛날 카페에도 있을 수 있어요.! 다만 확률을 높이자면 이 방법 효과적이라...ㅋㅋㅋ

그럼 카페 정보 들어갑니다.!

San Francisco Coffee Company

* 주소 : Liebigstraße 10A, 80538 München 

* 홈페이지 : sfcc.de

* 영업시간 : 월 - 금 : 7:00 ~ 19:00

토, 일요일 : 9:00 ~ 18:00


알고 봤더니 이 곳은 체인점이었고 저희가 간 곳이 본점이자 처음 문을 연 곳이었어요.!!!

독일의 다른 도시와 아부다비에도 있다고 홈피에 나와있네요.

뮌헨에만 8 지점이 있다고 합니다.!!!!

진즉에 알았으면 시내나 역 근처에서 한 번 더 마시는 건데..!!!

 

우선 저희가 뮌헨 여행 때 유럽의 더위가 최절정에 달했을 때였어요..ㅠㅠ

약 40도 가까운 더위에 바람은 뜨습고 햇빛은 강렬했으며 어디든 더웠으니까요.ㅠ

그러던 와중 이 카페를 지나게 되었고 밖에서 앉아 먹는 사람들은 모두 아이스 메뉴를 먹고 있었어요.!

저희는 바로 여기다!!!! 하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메뉴가 정말 많아요.!! 아이스 종류가 제가 봤던 그 어느 카페보다 많았습니다.

크기는 3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요.

두 번째로 갔을 땐 아침으로 파니니 사 먹으러 갔는데 제껄 조리해주시고 계십니다 ㅋㅋㅋ

파니니 말고도 많은 케이크, 파이, 머핀도 있어요.!!!

그리고 과일주스는 옆에 있는 과일로 바로 짜거나 갈아서 만들어주시는 것 같았어요.!!!

너무너무 신선해 보이고 깔끔해 보여서 좋았습니다.

안에도 자리가 있었으나....!!!!

역시나 독일 답게 에어컨은 없었습니다... 진짜 더웠어요.ㅠ

결국 들고 나옵니다.ㅋㅋㅋㅋ

저는 카페모카 프라페, 남편은 카페 프라페로 주문했어요. 크기는 중간 크기로 했어요. ㅋㅋㅋ

꼭 우리나라 라지 사이즈 같은 미들사이즈 ㅋㅋㅋㅋㅋ

크흠...ㅠㅠ 스벅 말고 이렇게 초코 가득한 카페모카 프라페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니...ㅠㅠ

진짜 먹는 내내 너무 행복했어요.!!!!

너무 더웠는데 열이 싹 내려가는 느낌이었어요.!!!

요건 그다음 날 아침으로 사 먹었던 토마토모짜렐라파니니 입니다.

손바닥 크기로 저에게는 딱 좋았어요.!!

안에는 루꼴라, 토마토, 모짜렐라치즈, 바질 페스토가 들어간 스프레드가 발려져 있었어요.

파니니 빵에는 참깨도 뿌려있어서 더욱더 고소했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이 곳은 아침부터 오픈하기에 아침 식사 먹기도 좋았습니다.

저희는 호텔에 아침 조식을 신청하지 않았어요.

같은 곳에 오래 있는 경우는 조식 신청을 하지 않고 먹고 싶을 때 가서 먹거나 아님 나가서 먹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하지만 짧게 있는 경우는 무조건 신청하는 편이에요.

그럴 땐 이동하는 경우가 많아서 아침을 어디 가서 먹기는 좀 힘들기 때문에 먹고 움직이는 편이에요.

이번에는 조식을 한 번도 못 먹고 왔네요 ㅋㅋㅋㅋ 먹을 것이 넘나 많아서요 ㅋㅋㅋㅋ

 

이 곳은 Lehel역과 가깝고 한인식당 아리수와도 한 블록 차이입니다.

저희가 갔던 곳은 거의 여기 숙소 근처라 이 주변에서 다 해결했어요.

영국정원 가는 길목에 있어서 그곳에 가는 사람 또는 나오는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이 곳을 지나치신다면 시원한 프라페와 함께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라며

전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