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독일안약] HYLO-COMOD, HYLO-FRESH.

by 하치(Hachi) 2019. 4.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 주제는 바로 독일에 있는 안약에 대해서입니다.

제가 눈이 많이 건조해서 안약을 늘 달고 삽니다.

한국에 갈 때마다 잔뜩 처방받아오지만 얼마 못 가요. ㅠㅠ

그래서 독일에서도 안약이 많기 때문에 구입해서 쓰고 있습니다.

한국보다는 좀 금액이 있어요. ㅠ

그래서 인터넷 약국에서 주문했습니다.

 

사실 어떤 것이 좋은지 잘 모르겠고 해서 이것저것 둘러보던 중

한 광고가 눈에 들어왔고 신기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맨 처음 구입한 안약인 HYLO-COMOD입니다.

예전에 썼던 거라 사진이 이것밖에 없네요.

 

1 mg Hyaluronsäure, Natriumsalz

히알루론산 1mg, 나트륨염이 들어있습니다.

 

안구건조증, 이물감, 따끔함 등 환경에 따른 불편감을 개선 및 안구 수술 후 사용 가능합니다.

 

콘텍즈렌즈 쓰시는 분은 렌즈를 끼신 후 30분 후 사용을 권유합니다.

 

하루 3번 1방울씩 넣기를 추천하지만 불편하면 더 넣어도 됩니다.

다만 10방울 이상 사용할 경우 안과에 가길 권유합니다.

장기간 사용 가능하지만 그럴 경우 의사의 조언을 구하라고 하네요.

 

뭐든 오래 하고 안 좋으면 의사에게 가는 것이 제일 좋지요.

 

전 가도 안약만 꾸준히 잘 넣으라는 말 뿐이네요..

한국이나 독일이나...

 

최소 300방울이 들어있고 오픈 후 6개월 사용 가능합니다.

 

금액은 SHOP APOTHEKE에서 10유로 정도 주고 샀습니다.

↓ ↓ 

[인터넷약국] Shop Apotheke 주문하기.!!(+할인팁!)

 

[인터넷약국] Shop Apotheke 주문하기.!!(+할인팁!)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독일에서 자주 사용하는 인터넷 약국에서 주문, 쿠폰이나 할인 팁에 대해 설명할까합니다. 제가 처음에 이 인터넷 약국에 대해 몰랐을 때는 그냥 동네 약국에 가서 구입했어요. 그..

hachi-himmel.tistory.com

제품 외관과 사용방법은 밑에 제품과 같기 때문에 밑에 적어 놓았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안약은 같은 회사 제품이지만 라인이 달라요.

 

HYLO-FRESH입니다.

 

Augentrost-Tinktur

0.30 mg Hyaluronsäure, Natriumsalz

좁쌀풀 팅크와 히알루론산 0.30mg, 나트륨염 포함입니다.

 

좁쌀풀은 충혈된 눈과 많은 눈물, 분비물 및 붓기에 효능이 있고,

히알루론산은 환경스트레스에 의한 눈의 진정효과가 있습니다.

방부제가 없고 콘택트 렌즈와 함께 사용 가능합니다.

 

하루 3번 1방울 사용권유지만 더 사용하셔도 됩니다.

그럴 경우 안과에 가보라고 하네요. 위에 제품과 같은 설명이었습니다.

 

모든 제품과 마찬가지로 불편감이 있으시다면 바로 멈추셔야 합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생각보다 큽니다.

그래도 제가 사용하는 이유는 쓰기 편하다는 거예요.

외출 때에는 작은 것을 들고 다니고 집에서는 이것만 써요.

 

위에 캡을 제거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잡고 뒤집어서 바닥 부분을 누르면 한 방울 씩 나와요.!!

처음에는 몇 번 눌러서 안약이 나올 때까지 눌러줘요.

그리고 나오면 그때부터 사용하면 됩니다.

 

안약 나오는 부분이 다른 곳에 닿지 않도록 조심해주시고,

건조된 상태에서 캡을 덮어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오픈 후 6개월 사용 가능합니다.

 

전 한 방울 씩 나와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가끔 힘 조절 못함 막 많이 나오고 그러는 게 싫었거든요.

전 집에서 아침, 저녁으로 써서 3주 정도 썼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지금은 FRESH를 쓰고 있는데 저에게는 COMOD가 더 잘 맞았어요.

다음에는 그걸로 몇 개 구입해야겠어요.

 

사람마다 눈이 다 다르고 증상도 다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이것저것 써보는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맞는 안약을 찾길 바라는 마음에 포스팅해보았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