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이와 귤이의 육아일기/하치의 똑똑귤이's 임신일기

[애착인형/젤리캣] 꽃무늬 분홍토끼와 고래두마리.

by 하치(Hachi) 2020.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드디어 밀린 임신 일기를 모두 쓰고 현재 32주차라 일기 대신 아가용품 리뷰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바로 우리 아기의 애착 인형!!!

그 유명하다던 영국 런던의 JellyCat!!

 

사실 애착 인형에 대해 알아볼 때부터 이 토끼 인형을 너무 가지고 싶었어요!!

더 밝은 색을 원하기 했지만 나중에 때 탈것을 생각해서 약간 어두운 분홍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제일 큰 사이즈로 원해서 36cm로 구입했어요.

 

https://www.jelly-shop.de/

 

Jelly Shop DE

Jelly Shop DE

www.jelly-shop.de

처음에는 그냥 아마존에서 구입하려 알아보다가 구글 검색하니 독일 사이트가 나오더라고요.

요즘 아마존에서 살다 보니 구글 검색할 생각을 너무 늦게 해 버렸네요.ㅋㅋㅋ

 

여기 제품은 모두 젤리캣 제품이고 금액과 상관없이 배송비는 들지만 여러 개 살 꺼라면 괜찮은 것 같아요.

아마존에서는 거의 하나당 배송비도 들고(프라임이라면 괜찮겠지만...;;)

금액도 천차만별이라 전 여기서 한 번에 구입했어요.

그리고 여기가 아마존보다 저렴했어요.ㅋㅋㅋㅋ

 

단점은....

배송 박스 하나에 그냥 인형들이 막 들어있더라고요.ㅠ

한국에서는 하나씩 개별 박스에 담겨서 들어오던데..ㅠ

여긴 그냥 한 박스에 막 담겨서..ㅠ

어쩐지 박스가 넘 작더라니..ㅠ

 

그래도 뭐 인형에는 큰 하자가 없으니까...

그래도 그 박스 이쁘던데...(쭈글..)

 

저는 이렇게 3개를 구입했습니다.

기저귀 갈이대 설치 후 애착 인형을 올려놓았더니 세상에나 남편이 저렇게 해놨네요.ㅋㅋㅋㅋ

 

JELLYCAT BASHFUL HASE BLOSSOM TULPE GROSS - 36CM

 

밝은 핑크는 이 제품, 이 크기로는 없어서 이걸로 샀어요.

때 탈것을 생각해서 더 좋았어요.

부들부들한 촉감 너무 좋았어요.!!!

 

JELLYCAT WILBUR WAL KLEIN - 37CM

 

제가 아가 태몽을 고래꿈으로 꾸었거든요.

그래서 두 개의 고래 중에 하나만 사려고 고민하다가 결국 두 개 다 샀어요.

크기만 다르게 해서 구입했습니다.

이건 남편이 픽했던 고래!!

위에 토끼와 같은 재질입니다.

 

JELLYCAT CORDY ROY WAL KLEIN - 18CM

 

이건 제가 고른 고래!!

꿈속에 나왔던 고래랑 비슷해서 골랐어요.

사실 재질 때문에 고민했는데...(골덴모양이 좀...;;)

받아보니까 남편도 저도 이 고래가 더 맘에 들었어요.ㅋㅋㅋㅋ

촉감도 부들부들하니 좋았어요.!!

골덴(?)모양 때문인지 뭔가 딱 각 잡힌 느낌이 맘에 들었습니다.


아직 먼지 쌓일까 봐 빨지는 않았어요.

조만간 아가 옷장을 깨끗이 한 다음에 싹 빨아서 넣어 놓으려고요.

벌써 두근두근합니다.

 

이제 가전제품과 아가 소모품(?) 정도만 사면 될 것 같아요.

그렇게 샀는데도 살 것이 아직도 많이 있네요.ㅋㅋㅋㅋ

 

처음에는 컸던 집이 점점 작게 느껴지는 건 짐 때문일까요??ㅋㅋㅋㅋ

열심히 차곡차곡 쌓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예쁜 아가 애착 인형 구입하시길 바라요!!

 

그럼 전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