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유선헤드폰] 닥터드레 beats ep 개봉기.!

by 하치(Hachi) 2019.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블랙프라이데이때 샀던 


닥터드레 beats ep입니다.



이 때 가전제품을 몇 개서 포스팅 하려했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beats 헤드폰은 워낙 유명해서 하나쯤 가지고 싶었지만 금액이 금액인지라 바라보고만 있던 때에.!!


블랙프라이데이때 독일도 하더라구요.



SATURN이라는 독일의 가전제품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거기 홈피에서 요 아이를 발견했습니다.


검은색만 할인 품목이였어요.


이 때 남편과 저 둘 다 헤드폰이 고장난 터라.!!


게다가 이 가격은 이 때 아니면 아니된다.!!!!


요런 맘 가짐으로 2개 결제~




그럼 언박싱 먼저 시작합니다.!!!



포장박스 예뻐요.!!


소장가치 있음.!!!



겉 포장지 제거하면 요로케 빨간 상자가 나와요.


위에 검은 색으로 뽈록 나온건 진열대 걸어놓는 용입니다.



빨간포장도 제거하면 요로케 검은색 상자에 커버가 덮여있어요....


참 우리 헤드폰 만나기 힘드네요.


그래도 포장지가 이쁘니까 >ㅁ<!!



검은색 종이포장을 들어올리면 드디어.!!!!


천 보자기에 쌓인 헤드폰!!!!



들어보니 밑에 보증서도 들어있습니다.



바로 헤드폰을 꺼내봅니다.


선의 길이는 넉넉해요.!!


집에서만 쓸꺼라 만족합니다.


헤드폰 파우치는 여행갈 때 사용해도 되겠어요. ㅋㅋㅋㅋ



역시 비츠의 b로고가 제 맛이죠+ㅁ+b


겉에 부분은 플라스틱 소재였고,


연결부위는 스텐레스 스틸,


귀와 머리 닿는 부분은 스펀지로 되어있었습니다.


오른쪽 왼쪽 표시 되어있습니다.


스피커부분이 생각보다 작아서 어떨까했는데 (On-ear)


귀에 잘 맞아서 밖으로 소리가 나가지도 들어오지도 않았어요.


그리고 귀에 닿는 스펀지 부분이 본체와 딱 붙어 있지 않아서


귀에 맞춰서 조정이 자연스럽게 되서 편했어요.


그래도 3-4시간 들으면 귀가 눌린 부분이 아프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좋아요.!!!


음질, 음향은 뭐 말할것 없이 좋죠.!!



그리고 애플이 닥터드레를 인수해서 IOS리모콘이 있습니다.


볼륨조절, 재생, 멈춤, 마이크 정도 사용 가능했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에 최적화 된 제품입니다.



저는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