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이와 귤이의 육아일기/똑똑귤이's Story

[4개월차일기] 똑똑이는 친구를 만나고 싶어요 ㅠ

by 하치(Hachi) 2021.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로 8개월이 된 똑똑이지만 일기는 4개월 ㅋㅋㅋ
결국 한달동안의 일기를 쓰자!! 로 변경했습니다!!
이렇게 게으른 어미는 또다른 길을 열다!! ㅋㅋㅋ

그럼 바로 고고 해볼까요??



2020. 11. 11 수요일 (114일째)

월, 화요일 똑똑이가 밤에 계속 깸..
잠을 잘 못자서 너무 피곤ㅠ
결국 낮에 자는 똑똑이를 데리고 방으로 가서 같이 누워 잠 ㅋㅋㅋㅋ
깨면 젖물려재움
4시반까지 잘잠 ㅋㅋㅋㅋ

세바메드로션 바른지 5일정도 지났는데 오일보다 효과좋음!!
오일을 바르니 눈썹에 노랗게 딱지진건 벗겨지고 좋아졌으나 빠르게 호전되지 않았었는데 세바메드로 바꾸니 좋아짐
지금 피부 완전 뽀얌!!

요즘 동키귀를 쪼옥쪼옥 빨아먹는다 ㅋㅋㅋ
더 자주 빨아줘야겠고만 ㅠ


2020. 11. 12 목요일 (115일째)

친구와 2주간격으로 출산에서 친구 얼굴도 볼겸 애들끼리도 얼굴도 틀겸 영통하려했는데 둘다 타이밍이 맞지않아 못함 ㅠ
꼭 이런날 똑똑이는 낮잠을 하루종일 잠 ㅠ
자면서 인상쓰고 쩝쩝대고 웃고 난리난리 ㅋㅋㅋ
그리 꿈속이 재미지더냐!?

그러고 밤에는 10시까지 안자고 ㅠ 겨우재움 ㅠ
젖물려재우는거 고쳐야하는데 걱정임


2020. 11. 13 금요일 (116일째)

새벽에 한번만 젖물림!!
새벽 5시반경 깨서 기저귀체크하다 오른쪽이 싹다 쉬야로 젖여있 ㅠㅠ 겨드랑이까지 ㅠ
후딱 갈아 입히고 분유먹이는데 한가득 응아를!!
이틀 안한 응아가 엄청 나옴 ㅠ
기저귀 안갈았음 어쩔뻔!!

오늘도 친구와 영통하려했지만 이번엔 친구아가가 잔다 ㅋㅋㅋㅋㅋ
우리는 깨어있고ㅋㅋㅋㅋㅋ
결국 친구가 보고싶다해서 영통!!
오랜만에 봐서 너무 좋았다 ㅠㅠ
요즘 친구아기가 배앓이한다는데 그맘을 알아 맴찢 ㅠ

울 똑똑이 이름이 대해 얘기했는데 신기해했다.
한자와 한글을 모두 사용하는 한국식 이름이라 ㅋㅋㅋ
이름 뜻이랑 이름 이쁘다함 ㅋㅋ
친구는 중국인^^*

낮에 너무 졸려 똑똑이 아기체육관에 눕혀놓고 잠 ㅠ
중간에 남편이 케어해줌 ㅠ 거맙 ㅠㅠ

요즘 체력이 넘 딸린다 ㅠ



2020. 11. 16 월요일 (119일째)

요즘 뭐든지 입에도 넣지만 그만큼 손을 사용해서 잘 잡는다.

Oball이라고 아가들 손운동에 좋은 장난감이다.
다들 구입하길래 하나 사 놓았는데 요즘 부쩍 이 공을 잘 가지고 논다.
다만 입에 들어가지 않아서 좀 놀다 던져버린..
그래도 잘 잡고 놀아서 다행이다.
장난감은 역시 가지고 놀아줘야 뿌듯 ㅋㅋ
손놀이를 많이 해줘야 소근육 발달에 좋다고 한다!


2020. 11. 19 목요일 (122일째)

요즘 배치기로 역류방지큐션에서 나오려한다 ㅋㅋㅋ
똑똑이가 작아서 좀 오래 쓰려나했는데 빼내야하나 고민중 ㅋㅋㅋㅋ
그래도 좀 더 써보자 ㅋㅋㅋ


똑똑이가 21일생이라 21일로 끊어서 갈께요~!
그전에 써 놓은 것이 있어서 의외로 짧네요 ㅋㅋ

똑똑이 친구를 대체 언제쯤 볼 수 있을까요??
사실 요즘 만나고 있어요 ㅋㅋㅋㅋ
그건 담에 올려볼께요 ㅋㅋㅋ
아주 난리난리 ㅋㅋㅋ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