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이와 귤이의 육아일기/똑똑귤이's 이유식

[9개월 중기이유식] 통밀소고기양배추가지양배추 이유식

by 하치(Hachi) 2021. 4.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소고기, 양배추큐브를 만들면서 만들어본 이유식이예요!!
큐브만들면 맘이 세상 든든하쥬 ㅋㅋㅋㅋ

양배추는 씻어 식초물에 30분 담궜다가 씻어 쪄내요.
그리고 갈아서 큐브를 만듭니다.
소고기는 그냥 적당히 썰어 생으로 큐브로 만들어요.

가지랑 무는 믹서에 적당히 갈아서 생으로 큐브를 만듭니다.
생으로 얼려서 써도 되는 것들은 그렇게 큐브를 만들고있어요.
훨씬 편하고 빨리 만들거든요 ㅋㅋㅋ

그럼 이번 이유식을 시작합니다.


<재료>

130g x 3개 분량

통밀가루(Dinkel) 35g
소고기 50g
(삶은)양배추 50g
가지큐브 50g
무큐브 50g
물 120g


통밀가루를 물에 개어 내열용기에 재료들을 다 넣고 베이비무브 조리 20분 합니다.

그리고 믹서 1세기로 갈면 끝!
생각보다 많이 갈렸네요 ㅠ

그리고 용기에 소분하면 됩니다.

소고기소고기한 이유식 완성!!
울 똑똑이는 소고기킬러 ㅋㅋㅋㅋㅋ
소고기에 무 조합을 너무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
역시 맛잘알 ㅋㅋㅋㅋ
늘 잘 먹어주어 고마운 똑똑쒸~!!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