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일상

[Spotify] Premium 해지방법.!! (독일어버전)

by 하치(Hachi) 2019.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Spotify (스포티파이)

 

https://www.spotify.com/de/

 

Musik für alle.

Spotify hat sämtliche Musik, die Du je brauchen wirst.

www.spotify.com

외국에 사시는 분들 또는 음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아실 그 음악 스트리밍 앱입니다.

 

곧 한국에도 상륙한다고 하네요.

 

저는 음악을 Spotify와 SonudCloud에서 듣습니다.

 

장점은 역시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무료로 음악을 듣기 위해서는 광고를 감수해야합니다. ㅋㅋㅋㅋ

 

 

그것을 보안한 것이 바로 Premium 서비스 입니다.

 

저는 올 초에 프리미엄에 가입해서 지금까지 사용했어요.

 

처음에는 서비스 시간이라 3달간 공짜로 듣고 그다음부터는 1달에 9.99유로씩 지불했습니다.

 

해택으로는 광고 없는 음악, 오프라인으로 음악 듣기, 좋은 사운드 등이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한 아이디로 사용해서 한 명은 늘 오프로 들어요.

 

그러면 서로 부딪치지 않고 끊김 없이 잘 들을 수 있습니다.

 

이제 무료로 들으니 같은 아이디를 쓸 필요가 없겠어요. ㅋㅋㅋㅋㅋ

 

 

계속 프리미엄 사용하다 어느 순간 굳이 이걸 쓰지 않아도 되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이유는 차 안에서도 라디오 위주로 듣는 편이고 듣고 싶은 노래는 집에서 듣거나 유튜브를 이용하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굳이 돈을 내면서 써야 하나 싶더라고요.

 

늘 이렇게 생각하다가 드디어 해지했습니다.

 

 

 

< Spotify Premium 해지방법 >

 

▶ 앱으로는 해지가 안되고 컴퓨터 웹사이트에서만 해지가 가능합니다.!!! ◀

 

1. 먼저 로그인을 합니다. 

왼쪽 위에 Anmelden 클릭해서 로그인합니다.

 

2. 왼쪽 위에 Profi를 눌러 Konto를 누릅니다.

(저는 로그인하니까 바로 Konto창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위에서 두 번째 Abonnement를 누르면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Spotify 상품이 보입니다.

 

저는 Spotify Premium을 사용하고 있다고 나오고

10월 11일에 9.99유로가 통장 자동이체로 결제될 것이라고 뜹니다.

 

3. 2번 창에서 더 밑으로 내려가면 바로 Spotify Free가 있습니다.

그곳에 Spotify Premium Kundigen(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이라고 있습니다.

요걸 클릭!!!

 

즉 저는 Spotify Premium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Spotify Free를 원할 경우는 Spotify Premium Kundigen(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를해야한다는것이죠.!!

 

4. Spotify Premium Kündigen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를 하겠냐고 물어봅니다.

JA, ICH MÖCHTE KÜNDIGEN (네, 해지합니다)를 클릭합니다.

 

원치 않으면 ZURÜCK (되돌아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5. Spotify Premium Kündigen (스포티파이 프리미엄 해지) 되었다는 창이 뜨면 끝.!!!

 

사실 이 밑으로 약간 많은(?) 설문조사(?) 같은 것이 있어요.

왜 해지하는지, 나중에 다시 프리미엄 사용 생각이 있는지, 무엇이 개선되었으면 좋겠는지 등등...

선택 후 제출하면.!!!

 

6. 진짜 끝끝끝!!!!

ZURÜCK ZU MEINEM KONTO (다시 나의 정보)에 돌아와서 해지가 잘 되었나 확인해봅니다.

 

10월 11일부터 저는 Spotify Free로 바뀐다고 합니다.

 

즉 10월 10일까지는 Spotify Premium을 사용 가능해요.

 

저번 달에 낸 금액이 그 날까지 사용 가능하기 때문이죠.

 

 

처음에 아무 생각 없이 앱으로 해지하려 했다가 한참 못 찾고 짜증 냈던 기억이....

 

검색했더니 앱으로는 안되고 웹상으로만 가능하다고 해서 약간 당황했던 기억이 있어 이렇게 올려봅니다.

 

역시 검색이 최고예요.!!! +ㅁ+b

 

 

생각보다 아주아주 간단한 Spotify Premium 해지방법!!!

 

여러분들도 간단히 해결하셨길 바랍니다.!!!

 

 

그럼 전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