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일상

[독일맥도날드] Happy Meal (+Pets2 피규어>ㅁ</+코카콜라컵 행사!!)

by 하치(Hachi) 2019.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저번 주부터 올려야지 하면서 이제야 올리게 됩니다...(반성 반성..ㅠㅠ)

 

오늘도 어김없이 잊을만하면 찾아오는 그 주제.!!!

맥도날드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독일맥도날드의 해피밀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사실 전 해피밀은 잘 안 먹어요.

이유는 맥도날드에 가는 이유가 사실 햄버거를 먹기 위함인데 해피밀의 버거는 진짜 완전 기본 햄버거 아님 치즈버거라서요. 채소가 많지 않은 버거를 싫어하는 사람이라 그것 때문에 잘 주문하진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저와 정반대의 성향을 가지고 저의 남편은 역시나 달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는 그 햄버거를 가장 좋아했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 피규어를 좋아라 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 때 보면 천생연분인 듯.ㅋㅋㅋㅋㅋ

 

주말에 밥 해 먹기 귀찮고 해서 맥도로 남편과 함께 갔습니다.

그때 딱 치킨너겟과 맥주가 먹고 싶어서 쿠폰도 있겠다 너겟 왕창 사다가 집에서 맥주랑 먹자 해서 갔는데.!!!!

세상에나!!! 해피밀 피규어가 애니메이션 펫2 아이들이 나와있었어요...!!!

급 관심을 보이니 남편이 쿠폰에 해피밀 2개짜리도 있으니까 너겟이랑 해피밀이랑 사가자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완전 땡큐였죠!!!

그리고 해피밀의 구성이 여러 가지고 신기하기도 하고 해서..(저만 그럴지도..ㅋㅋㅋㅋ) 올려봅니다.

 

우선 해피밀~!!!

해피밀 박스가 팻2로 똭!!!! 너무 귀엽죠!!!

사이드로 하나는 감튀, 하나는 샐러드로 했습니다.

마실 것은 아이들 것이라 탄산음료는 없었고 BIO Apfelschorle로 주문했습니다.

BIO는 유기농을 뜻하고 Apfelschorle는 탄산이 들어간 사과주스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여기에는 탄산이 없었습니다.

박스 안에는 햄버거와 감튀와 피규어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선택하는데 남편은 사과키위(Apfel-Kiwi), 저는 망고파인애플(Mango Ananas) 주문했어요.

이건 집으로 걸어오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흔히 알고 있는 폴라포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얼음 알갱이가 아주 작은 ㅋㅋㅋ

저희는 치즈버거로 주문했고... 지금 생각해보니까 감튀도 하나 더 넣어주셨네요. ㅋㅋㅋㅋㅋ

사실 해피밀 하나는 감튀 대신에 샐러드 주문했거든요. 샐러드 1개에 감튀 2개면 개이득.!ㅋㅋㅋㅋ

저희 주문 들어갔을 때 해피밀 주문이 막 몰렸는데 그때 직원들이 막 정신없어 보이더만 결국 ㅋㅋㅋㅋ

케찹은 빠졌지만 감튀 1개를 얻었네요. ㅋㅋㅋㅋ

치즈버거의 실체.!!!! ㅋㅋㅋㅋㅋ

이래서 제가 별로 안 좋아해요.ㅋㅋㅋㅋ 그래서 남편이 두 개 다 드심.ㅋㅋㅋ

이건 제가 주문한 치킨너겟 10개짜리 2개입니다 ㅋㅋㅋㅋㅋ

한 박스당 2개의 디핑소스를 고를 수 있어요.

Senf Sauce - 겨자소스인데 허니머스터드에 가깝습니다. 맛있어요.+ㅁ+b

Süßsauer - 달콤새콤한 소스입니다. 전 그냥 그랬어요.

Chili Sauce Schaft! - 칠리소스입니다. 칠리스윗소스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소스입니다. 그래서 2개 ㅋㅋㅋㅋ맵다고 고추 그림에 맵다라고도 써져있지만 안 매워요 ㅋㅋㅋㅋ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전 맥도 치킨너겟 원래 별로 안 좋아했는데.... 여긴 맛있네요 ㅋㅋㅋㅋ

우리 동네 KFC에 너무 실망을 해서 안 가는데 이제 여기로 가야겠어요 ㅋㅋㅋㅋ

진짜.. 여러 나라, 여러 동네를 가면서 맥도날드, KFC, 버거킹 등등 패스트푸드점을 가는데 진짜 다 다른 거 같아요.ㅋㅋㅋ

프랑스에서는 맨날 KFC만 갔는데..ㅠㅠ

그리고 해피밀을 사면 주는 팻2의 피규어 종류입니다.

총 8개의 피규어가 있고 기간에 따라 4종류씩 나누어 제공합니다.

맥도날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1-4번은 6/27~7/17일까지네요. 끝나버렸네요.ㅠㅠ

그리고 7/18~8/7일까지는 5-8번의 피규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한번 더 가서 이렇게 3아이를 데려왔어요.!!!

흰고 예쁜 멍뭉이 GIDGET은 미니카처럼 뒤로 끌다가 손을 놓으면 앞으로 윙~~~ 갑니다!!!!

귀여븐 햄스터 씨 NORMAN은 그냥 굴리면 굴러가요~ 다만 햄스터 쳇바퀴 돌듯 NORMAN은 그 자리에서 챗바퀴를 ㅋㅋ

우리의 MAXS는 음.... 꼬리를 앞뒤 옆으로 잡아당기면 고개가 앞뒤 옆으로.....

넘나 맘에 들었습니다.!!!

행사 끝나기 전에 다른 아이들도 델꼬 올까 합니다.!!!

 

+ 추가 행사정보!!!!!

제가 넘나 좋아하는 코카콜라 컵 행사입니다.!!!!!

이번에는 디자인이 바뀌었어요!!!!!

사실 디자인이 맘에 안 들어서 지나가려는 찰나.!!!! 옆에 보이는 저거!!!!

Regenbogen!!!!! 무지개색의 컵이라네요!!!!

너무 이쁘지 않아요?? 7/29일부터 앱으로 쿠폰이 온다고 하니 기다렸다가 그날 겟해옵니다.!!!!

우리 맥도가 일을 잘하길 간절히 바라는 맘으로 다녀옵니다. ㅋㅋㅋㅋ

 

아.! 이 컵은 메뉴(=세트)로 먹으면 하나 줍니다. 다만 Groß세트(큰 세트)로 주문하셔야 돼요. 일반 세트 말고요.

제가 성공해서 가져오면 또 포스팅할게요.!!!

 

그럼 모두 모두 맛나고 즐거운 식사 하세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