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일상

[독일빵1탄] 내가 좋아하는 독일빵!!(+독일 소보로빵!!)

by 하치(Hachi) 2019.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독일빵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사실 전 빵을 참으로 좋아합니다.!!!

그래서 어느 나라를 가도 그 나라 빵을 무조건 먹을 만큼!

또 한국에서는 빵집 투어나 단골 빵집의 새로운 빵이 나오면 무조건 먹을 정도로 좋아합니다.

사실 먹을 때마다 사진은 찍지 못해서 많이는 없지만 제 사진에 남겨져있는 것들 위주로 올려볼까 합니다.

우선 위에 사진 속 빵 4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1. Buttercroissant

버터가 들어간 크로와상입니다.

여기서 꿀팁!! 크로와상에 버터라고 적혀있는지 확인하셔야 돼요.!!

안 적혀있다면 마가린으로 만든 크로와상일 가능성이 큽니다.!!!

전 여기 빵집의 크로와상 좋아해요.!!! 

참고로 이 아이는 Schokocremecroissant입니다.!!

양끝과 크로와상 안에 초코가 들어있어요!!!

2. Schokomuffin

초코머핀입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건 초코칩이 박혀있는 머핀이고 초코빵 머핀도 있어요.!!

3. Apfelplunder

압펠플룬더라고 페스츄리 빵 안에 사과잼이 들어있고 겉에는 설탕시럽이 발려져 있는 빵입니다.

plunder앞에 어떤 것이 붙느냐에 따라 어떤 맛인지 알 수 있어요.

전 이거 너무 달아서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남편의 페이보릿 빵입니다.

안에 사과잼이 보이시나요??

층층이 빵들의 결도 보이시죠?? 맛있어요.!!!

예전에 딸기잼이 들어간 빵을 찍어 놨네요.!!!

이건 약간 제 취향이었어요.!!

4.Laugenecke

제가 애정 하는 빵입니다. 

겉은 프레첼 같은 느낌에 짭조롭하고 안에는 페스츄리 같은 결이 많이 있는 빵입니다.

이 빵으로 만든 샌드위치도 팔아요.!!

제가 자주 사 먹는 샌드위치입니다.

두 번 잘라서 재료를 틈틈이 잘 넣어놨어요.!!!

안에는 허브가 들어간 크림치즈로 발라져 있어요.

후추도 뿌려져 있고 다른 층에는 버터도 발라져 있습니다.

진짜 완전 너무너무 맛있어요.!!!

5. Roggen Brötchen

독일의 일반 작은 빵을 Brötchen(브뢰첸)이라고 합니다.

이건 Roggen(호밀)이 들어간 브뢰첸입니다.

약간 색이 일반 브뢰첸보단 어두운 갈색이 납니다.

빵이 더 쫀득쫀득해서 다른 브뢰첸보단 더 좋아합니다.

샌드위치나 스프레드, 잼, 버터 등을 발라먹거나 다른 요리에 곁들여 먹기 좋아요.

6. Butterkuchen

독일빵집에 가면 큰 판에 한 덩이의 빵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걸 작은 덩이로 잘라서 파는데 여러 종류가 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독일에서 소보로빵이 먹고 싶다면 이 아이 추천합니다.!!!

비슷한 식감과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소보로빵에 설탕시럽 발린 맛이라서 진짜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ㅁ+b

 

다음에 또 2탄으로 찾아오길 바라며 

독일 오신다면 독일빵도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