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이와 귤이의 육아일기/하치의 똑똑귤이's 임신일기

[임신전준비] Folio Men. (남성엽산제? 남성영양제?)

by 하치(Hachi) 2019.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 중 남성을 위한 제품입니다.

아이를 가지기 위해서는 여성만 노력해야하는 건 아니죠.!

임신전 여성도 엽산을 복용해야하지만 남성 또한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같은 제품을 남편과 함께 먹었는데...

산부인과에서 갔을 때 추천해주신 제품을 알아보니 남성용이 따로 있었어요.!!

 

[임신전준비] Folio forte. (독일엽산제)

 

[독일엽산] Folio forte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제가 산부인과 의사에게 추천받은 임신 전 먹어야 할 엽산+비타민 제품입니다. 이번에 산부인과 검진받으면서 아기 준비중이라고 했더니 추천해주셨어요. 처방전 없이도 구입 가능..

hachi-himmel.tistory.com

 

위에 제품은 제가 현재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Folio Men 

아이를 준비하는 남성을 위한 영양제입니다.

성분이 확실에 제 것과는 많이 달랐어요.

 

한 박스에 1달 분이 들어있습니다.

총 30개의 알약이 들어있어요.

 

제 엽산제는 3개월치에 쪼그만한데 남성것을 다르네요.

금액도 남성제품이 더 비싸요.

 

남편꺼 - 내꺼

 

크기부터가 다르네요.ㅋㅋㅋㅋ

 

성분을 보면 확연히 다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성용은 확실히 엽산이 많아요.

엽산, 요오드, 비타민 D3, B12 만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작은가봐요. ㅋㅋㅋㅋ

 

남성용은 뭐가 좀 많죠??

이 영양소들이 좋은 정자형성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남성이든 여성이든 임신전 엽산이나 영양제를 임신 3개월전부터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저희는 다른영양제 먹을 것 부터 하면 좀 많이 지났지만요..ㅋㅋㅋ

 

남편은 이 걸로 바꾼지 2달밖에 안되었네요.

 

안에 내용물도 이렇게 다릅니다.

남편은 이렇게 낱개포장으로 되어있고,

저는 저 통에서 하나씩 꺼내 먹으면 됩니다.

 

식사 중에 먹으라고 했어요.

저희는 늘 까먹어서 식사 후 바로 먹긴 하지만 식중으로 바꿔봐야겠네요.

 

 

임신준비는 여성혼자만이 아니라 남성도 꼭 함께라는 점.!!

잊지마시고 함께 좋은 영양제, 엽산제 챙겨드시면서 우리 함께 꼭 성공해요.!!

 

그럼 전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