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이와 귤이의 육아일기/하치의 똑똑귤이's 임신일기

[임신전준비] Folio forte. (독일엽산제)

by 하치(Hachi) 2019.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제가 산부인과 의사에게 추천받은 임신 전 먹어야 할 엽산+비타민 제품입니다.

이번에 산부인과 검진받으면서 아기 준비중이라고 했더니 추천해주셨어요.

처방전 없이도 구입 가능합니다.

비용도 저렴했어요.

예전에 제가 구입한 엽산+비타민 제품은 거의 9유로 정도였는데 이건 7유로대였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제가 추천 받은 제품입니다.

Folio forte

이 제품은 임신준비단계부터 임신 후 12주까지 먹는 제품입니다.

총 90개가 들어있고 하루에 1개씩 식중에 먹으라고 했네요.

이렇게 생겼어요!! 크기가 작아요. 한 손에 쏙 들어갈 정도?

처음에 이거 어떻게 여는건지 몰라서 이리저리 만지다가 저 파란 곳을 눌렀더니!!!

나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작은 구멍으로 하나씩 나와요!!!

진짜 신기하고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비교군을 놓지 않아서 아쉽지만 진짜 작아요!!!

사실 제가 큰 알약을 잘 못 먹는데 이건 뭐 그냥 물 마시는 정도의 느낌??

진짜 너무 편하게 먹어서 너무 좋았어요.

성분은 엽산, 요오드, 비타민 D3, B12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이젠 이걸로 먹고 기존에 먹고 있는 제품은 남편이 먹고 있어요.

남편도 함께 먹어야 한다네요?

사실 이 제품에서 나온 남자들을 위한 것도 있어요.!!

그리고 임신후 13개월에서 수유까지 먹는 제품도 있습니다.

 

산부인과 의사에게 추천받은 후 검색해보니 많이 먹고 있고 많이 추천하는 제품이었어요.

그리고 독일에서도 꽤 오랫동안 사랑받는 제품이기도 하고요.

만약 독일에서 아이를 준비하시거나 임신 중 엽산+비타민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 추천합니다.

독일 산부인과 전문의가 추천했으니 검증 완료!!

처방전 없이도 구입 가능하고 인터넷 약국이 더 저렴해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