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이와 귤이의 육아일기/하치의 똑똑귤이's 임신일기

[임신전준비] Femi Baby (임신 전, 임신, 수유 영양제)

by 하치(Hachi) 2019.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지금 제가 먹고 있는 영양제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tetesept에서 나온 Femi Baby입니다.

 

지금 저는 아기를 준비 중이라서 그에 맞는 영양제를 복용 중입니다.

임신 전에 미리 먹어야 할 영양제가 있더라고요.

바로 엽산, 철분제였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차에 이 영양제를 만났습니다.

이유는 간단하게 표지에서부터 임신에 관한 느낌이 팍 들었고,

하루 권장량에 맞게 들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Rossmann에서 구입했는데 10% 쿠폰이 있어서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했습니다.

금액은 8유로 조금 넘었습니다.

dm이나 약국에서도 판매합니다.

 

엽산, 철분, 마그네슘, 비타민, 요오드, 미네랄 등등이 들어있는 분홍색 알약과

오메가 3이 들어있는 노란색 투명한 알약이 있습니다.

하루에 한 알씩 총 2알을 섭취하면 됩니다.

 

포장이 이렇게 양쪽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먹기 편해요.

한 박스에 총 30일 치가 들어있습니다.

 

니아신, 칼슘, 마그네슘만 제외한 다른 영양소의 하루 기준 이상이 들어있습니다.

 

지금 한 달 반 정도 먹고 있는데 전 좋아요.!!

사실 모든 영양제가 그렇듯 드라마틱하게 막 좋아지고 그렇진 않잖아요??

그래도 제가 좋다고 느낌 이유는.!!

사실 전 철분제나 엽산제 같은 걸 먹으면 몸에서 확 느껴요.!

 

예전에 한국에서 빈혈 때문에 먹었었는데 그때 하루 종일 피 비린내 같이 철 맛이 올라오고,

어지럽고 그래서 비싸지만 부작용이 적은 걸 먹었거든요.

 

제가 좀 예민한가 봐요. ㅠㅠ

그래서 여기서도 철분제 고를 때 고민 좀 했었어요.

그러다가 뭐라도 먹어보고 생각하자 해서 고른 제품이 이 제품이었습니다.

 

아직까지 불편감 하나도 느끼지 않고 지금까지 잘 먹고 있어요.

로스만이나 dm, 약국, 인터넷 약국 등 어디서든 많이 팔고 가격도 크게 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혹시나 독일에서 엽산제나 철분제 찾으신다면 이 제품 괜찮습니다.

 

여러분의 건강은 소중하니까요.! +ㅁ+b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