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일상

독일 아마존 프라임데이 (Amazon Prime Day)

by 하치(Hachi) 2023. 10.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드디어 왔어요!! 독일 아마존 프라임데이가 왔습니다. 그동안 모아두었던 쇼핑목록을 풀어서 구입하는 기간이라고 할 수 있어요. 저에게는 말이죠. 이미 한차례 질렀고 또 열심히 장바구니에
담는 중입니다. 독일 아마존 프라임데이 같이 구경 갈까요?

독일 아마존 프라임데이

2023년 10월 10-11일 이틀에 거쳐서 독일 아마존에서는 프라임데이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프라임에 가입된 사람에 한해서 진행되는 행사입니다. 프라임은 한마디로 아마존 멤버십같이 여러 해택을 주는 가입상품입니다. 저는 아마존을 자주 사용하지 않아서 프라임에 가입하지 않았지만 이날을 위해 가입합니다. 모든 상품이 할인하지는 않아요. 정해진 상품에 할인율도 가지각색입니다. 그래서 미리 살 것을 정하고 알아보는 것이 편해요.

프라임 가입 30일 무료

저는 프라임데이 때 이걸 사용합니다. 자주 있지는 않아요. 저는 2020년도에 아마존 가입하고 처음 사용해 봤고, 그 이후 이번에 두 번째네요. 가입 후 처음에만 주는 줄 알았는데 이번에 있길래 얼른 사용했습니다. 단점은 어플에서 가입, 해지가 안된다고 해서 컴퓨터를 사용했다는 점. 하지만 가입 후 프라임 해택으로 쇼핑은 어플에서 가능합니다. 아! 잊지 말고 30일 지나기 전에 해지해야 다음 달 사용금액이 결제되지 않아요. 해지하지 않으면 바로 연장이거든요.

나의 쇼핑목록.

이번에 살 것들이 좀 있었어요. 우선 전자레인지. 예전에 지인이 이사 가면서 주셨는데 새 걸로 바꾸고 싶었거든요. LG걸로 검색해서 저렴하게 구입완료!! 그리고 첫째가 쓸 토니박스와 팁토이. 독일에서 아이들이라면 사용하는 것들인데 한국의 코코지하우스와 세이펜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쉽게도 토니박스는 할인을 안 해서 팁토이만 스타터세트로 구입했어요. 그리고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 미리 구입완료!! 그리고 할로윈 의상까지 알차게 구입했어요!! 그 외에 이것저것 구입 중입니다.

맘에 들면 무조건 바로 구입하기!

정말이지 아쉬웠던 부분이긴 했어요. 프라임데이 시작과 동시에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자고 아침에
결제해야지 했던 몇 가지가 이미 다 팔려버려서 못 사귀어도 하고 다시 금액이 오르기도 하고.. 그래서 못 산 것이 몇 개 있어요. 사실 팁토이 스타터세트도 맘에 들었던 것이 없어졌다가 다른 스타터세트로 구입 후 다시 생겨서 진짜 취소하고 다시 사려다 말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건 꼭 사야 돼!! 하는 것들은 바로 결제했습니다.

자기 전에 첫째랑 누워서 책 읽어주다 생각나서 같이 아마존 장바구니를 보았어요. 할로윈 의상 마음에 드는 것 몇 가지 넣어두었는데 골아보라고 하니 세상 열심히 고르더라고요. 엄마 픽은 안나드레스였지만 딸래미는 소방관의상을 골랐습니다. 같이 있던 확성기가 맘에 들었던 것 같았지만 말이죠. 그리고 요즘 사진 찍는 포즈를 좋아해서 키즈카메라도 넣어두었는데 고르라고 했더니 신나서 고르더라고요. 역시나.. 엄마픽은 유니콘카메라였는데 딸램은 보라색공룡카메라. 진짜 예측불가 딸램입니다. 바로 결제 후 서로 사랑해를 외치며 뒹굴다 기절한 두 모녀입니다.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