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1906 런던

[런던맛집] Wasabi Sushi & Bento

by 하치(Hachi) 2019. 6.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도 런던 여행 중 맘에 들었던 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사실 런던가기전에 미리 알아봤던 곳이기도 해요.

왜냐하면 제가 콘서트를 가기 때문에 끝나고 먹기 위해 미리 테이크 아웃해서 음식을 둘 필요성이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 곳을 알아보던 와중 와사비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름에서도 느끼다시피 기본적으로 스시, 라멘, 벤토 등.. 일본식의 음식들이었고

도시락처럼 구성이 되어있어 바로 사가지고 가기 좋은 형태였습니다.

매장에 좌석도 많이 준비가 되어있어서 안에서 먹기에도 좋게 되어있었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음식의 퀄리티 또한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전반적이 평이 아주 좋았어요.

또 저희가 지냈던 해머스미스역 근처에 있었기 때문에 접근성도 아주 좋았습니다.

그날 정신이 없어서 매장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금방 찾을 수 있는 매장의 모습과 간판 덕분에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WASABI

주소 : Hammersmith Kingsmall, 43 King St, Hammersmith, London W6 9HW

영업시간 : 월 - 토 10:00 ~ 21:30 / 일 11:00 ~ 20:00

홈페이지 :  http://wasabi.uk.com


저희가 9시쯤 문닫기 전에 가서 종류가 많이 없었어요.

이 날 저녁에 실망을 해서 좀 속이 심심했을 때 가게 되어있어요.

분명 야식이 땡길 것을 알기에 미리 사갔어요.

각자 먹을 도시락 하나씩 구입했습니다.

이렇게 젓가락과 휴지까지 잘 챙겨주셨어요.

남편은 연어초밥 6개 들어있는 도시락을,

저는 비건 도시락으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먹을 비건 도시락입니다.

모두 채소로만 되어있어요.

각 도시락마다 이렇게 와사비와 간장, 그리고 이것을 담을 용기까지 야무지게 들어있습니다.

간장과 와사비까지 짜 놓으면 먹을 준비 끝.!!!

제가 너무 좋아하는 유부초밥!!!!

밥이 좀 질었지만 간이나 맛은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이드로 미역과 녹색콩을 고소짭조롭하게 양념해 놓은 것이 있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누드김밥처럼 생겼어요.!! 생각보다 진짜 커서 한입에 넣고 우물우물.ㅋㅋㅋㅋ

생각보다 상콤하고 맛있었습니다.

작은 마끼 종류도 괜찮았어요.!!!!!

연어초밥은 개수대로 다양한 도시락이 있었어요.

저희는 식사 후였기 때문에 제일 작은 6개짜리로 구매했습니다.

사이드로 미역과 녹색콩은 동일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전 먹지 않았지만 남편이 말로는 괜찮았다고 합니다.

 

매장에서 신기하게 보았던 것은 많은 종류와 익숙한 음식이었지만 또 신기한 건,

우리나라 대형마트에서 하나하나씩 골라 담아 먹는 초밥 같은 시스템이 여기에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처음에 그렇게 먹으려다 계산해보고 도시락이 더 저렴하고 양이 많다는 것을 안 후로 이걸로 구입했습니다.

만약 원하는 종류의 초밥 도시락이 없다면 이렇게도 드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국물도 있었지만 사 오지 았았는데 먹으면서 사 올걸.. 약간 후회하기도 했습니다.

 

혹시나 런던에서 간단히 먹을 밥이나 테이크아웃을 원하신다면 이곳 괜찮을 것 같아요.

역시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데는 이유가 있는 듯합니다.

아주 만족한 식사였어요.

 

그럼 여러분들도 행복한 여행과 식사를 하시길 바라며

전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여행일지 > 201906 런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런던하울] 내가 런던에서 사온 것들.  (0) 2019.06.13
[런던한식당] 심야(SIMYA)  (0) 2019.06.09
[런던치킨] WINGWING  (0) 2019.06.07
[캠든마켓맛집] Cafe Chula  (0) 2019.06.06
[런던카페] Tea and Tattle  (0) 2019.06.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