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15 ~ ing 독일

[뮌헨맛집] Salotto (이탈리안 화덕피자집)

by 하치(Hachi) 2019.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도 뮌헨 여행에서 너무나도 맛있게 행복하게 먹었던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 날은 늦잠을 자고 아점을 먹으러 나왔던 날입니다.

둘 다 피자로 맘이 맞았고 그래서 여기 이탈리안 피자집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그럼 레스토랑 정보 나갑니다.!!

Salotto

주소 : St.-Anna-Straße 11, 80538 München

홈페이지 : salotto-muenchen.de

영업시간  :  월 - 토 10:30 ~ 24:00

일요일 11:30 ~24:00


Lehel역 근처에 있습니다.

저희는 호텔과 가까워서 갔어요.!

이 날 늦은 아침시간이었는데도 햇빛 쨍쨍 에 엄청 더웠어요.

안에도 자리가 많았지만 에어컨이 거의 없는 독일이기에 밖에 앉았습니다.

밖에 테이블도 많이 있고 햇빛가리개도 다 해 놓았기 때문에 밖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희가 거의 오픈 시간에 가다 보니 막 테이블 정리 중이었고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

테이블마다 식기류와 티슈, 소금, 후추, 올리브유 같은 것들이 세팅되어있습니다.

이탈리안 피자집답게 이탈리아 와인이 있길래 남편은 레드로 저는 시원하게 로제로 주문했습니다.!

여름에 와인 주문하실 때 시원한 와인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로제 와인 추천합니다.

와인으로 목을 축이고 있으면 바로 피자가 나와요.!

진짜 보자마자 탄성이.!!!

남편이 주문한 디아블로

Diavola € 12,50

Tomatensauce, Mozzarella, scharfe italienische Salami, Peperoni

매콤 짭조롭하니 또 치즈는 크리미 하니 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크기는 약 지름 30cm 정도 되어 보였어요.

여긴 피자를 인당 1개씩 먹기 때문에 막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아요.

역시나 담백했고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게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칼조네입니다.!!

Calzone € 11,50

Tomatensauce, Mozzarella, italienischer Kochschinken, Champignons, Oliven

제가 칼조네 피자를 너무너무 좋아하거든요.

접혀있다 보니 안에 따뜻함이 오래가서 피자의 진득함을 오래 느낄 수 있어서 좋아해요.

반 쪼개 보면 이렇게 안에 소스, 치즈, 재료들이 가득.!!!

맨 위에 루꼴라도 올려줘서 굉장히 상콤한 느낌까지 주었습니다.

안에 재료들이 그득그득.!!!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었지만... 

우리가 가야 할 곳이 더 많기에...ㅠㅠ

덕분에 화덕피자의 맛에 깊이 빠져버려서 요즘 피자집 찾으러 다닙니다 ㅋㅋㅋㅋㅋ

 

만약 뮌헨에서 이탈리안 화덕피자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여기 어떠실까요?

 

그럼 전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