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15 ~ ing 독일

[뮌헨카페] Arzmiller

by 하치(Hachi) 2019.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뮌헨시내에 있는 카페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여기는 저희가 그냥 이끌리는 대로 가다보니 들렸던 카페입니다.

위치는 오데온플라츠(Odeonplazt) 옆이였고 그 곳에 있는 성당 바로 옆에 있습니다.

지나가다가 어느 골목같은 입구를 보게 되었고 들여다보니 안에 큰 공터와 분수, 그리고 테이블에 사람들이 많이 앉아서 무언가를 먹고 있길래 들어갔습니다.

이날도 역시 무진장 더웠고 저희는 오랜 걷기로 이미 지쳐 어디든지 들어가고 싶었을 때였어요.

그러다 이 곳을 보게 되었고 들어갔습니다.

그럼 이 카페에 대한 정보 먼저 올릴께요.!

Arzmiller

주소 : Salvatorstraße 2, 80333 München

홈페이지 : cafe-arzmiller.de

운영시간 : 월 - 토 8:30 ~ 18:30

일요일 10:00 ~ 18:00

입구는 골목같은 곳으로 되어있어서 잘 모르고 지나칠 수도 있겠더라구요.

안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넓은 장소가 있습니다.

입구에 이렇게 표시가 있어요.!!!

카페, 케이크, 제과점까지 모두 있는 카페입니다.!!!

밖에도 자리가 많았지만 너무 더워서 저희는 안으로 들어왔어요.

여긴 안에가 더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자리에 앉가서 주변을 둘러보았어요.

많은 사람들이 밖에 앉아 있다보니 안에는 한산했습니다.

처음에 안에 들어갈 때 너무 고급진 느낌이라 우리가 너무 비싼 곳에 온건 아닌가 잠시 움찔했어요. ㅋㅋㅋㅋ

역시 가격은 좀 있었습니다.

그래도 시원하고 안락한 장소만으로도 저희는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케이크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았지만 저희는 너무 힘들어서 배고프지도 않았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시원한 음료만 주문했습니다.

홈페이지를 가보니 아침식사도 할 수 있고 여러 케이크가 있으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케이크와 커피를 마시더라구요.

각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고 설탕스틱이 있네요 ㅋㅋㅋ

정말 인테리어랑 분위기가 너무너무 맘에 들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입니다.

남편은 Eiskaffe 6.30€

Dallmayr 커피를 사용했습니다.

뮌헨에 본사가 있는 독일의 오래되고 유명한 커피 브랜드입니다.

뮌헨에 달마이어카페도 있어요.!!

저희가 혹시나 차가운 음료가 아니라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커피가 나오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나였습니다.

(Eis는 독일어로 얼음 또는 아이스크림을 뜻합니다)

커피는 약간 미지근했고 위에 올라간 생크림을 먹으면 안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요.

점점 시원해져서 나중에는 시원하게 마셨습니다.

저는 Eistee sommerbeeren mit Erdbeeren 6.30€

여름에 나는 베리 아이스티와 딸기가 들어간 것을 주문했어요.

시원하고 상콤한 것을 원했는데 딱 좋았습니다.

안에 딸기가 많이 들어있어서 마시면서 딸기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다만 냉동딸기를 써서 신선함은 좀 떨어졌습니다.

그래도 딸기의 맛이 생각보다 달달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여기가 좀 부담스러우신 분들이 옆에 괜찮은 카페가 또 있어요.!!

[뮌헨카페] San Francisco Coffee Company

 

[뮌헨카페] San Francisco Coffee Company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저희 숙소 근처 ( Lehel역 근처 )에 있던 너무너무 좋았던 카페에 대해 올려볼까 합니다. 독일.. 또는 유럽은 아이스커피가 흔히 파는 그런 메뉴가 아니에요.ㅠ 요즘은 스타벅스도..

hachi-himmel.tistory.com

여기는 다른 지점이긴한데 체인점이라 여기저기 있거든요.

바로 옆에 이 카페가 있는데 아이스메뉴를 원하시거나 약간 세련된 곳을 원하신다면 이 곳 추천합니다.!

전 아이스메뉴는 여기가 탑이였어요. +ㅁ+b

 

그럼 여러분들 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전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