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이와 귤이의 육아일기/하치의 똑똑귤이's 임신일기

[임신34주차] 작지만 넘나 활발한 똑똑이!!

by 하치(Hachi) 2020.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막달로 넘어오면서 배는 눈에 띄게 불러오고 몸은 더 힘들어지고 붓기는 점점 심해졌네요 ㅠ
원래 잘 붓는 타입이라 붓기에 둔감한데 확 느낄 정도로 부으니 의외로 불편하더라구요ㅠ
손은 손가락을 구부리기 힘들어지고...
발은 편했던 운동화도 신기 힘들어진...
결국 슬리퍼가 답이네요 ㅋㅋㅋㅋㅋ


2020. 07. 01 수요일 (34주0일)

새벽 폭풍태동과 허리통증으로 잠을 자다말다 ㅠ
힘들었다 ㅠ
오늘 아가매트옴 ㅋ


2020. 07. 02 목요일 (34주1일)
아침에 오빠는 체류증받아오고
헤바메오셔서 출산전 준비에대해 이야기하고
낮잠도 자고 ㅋㅋㅋ
밤엔 똑똑이가 배속에서 또 움직여서 자기 힘들고
맨날 잤으면 좋겠다


2020. 07. 03 금요일 (34주2일)
산부인과 검진일
로스만에서 간단히 살걸 사고
병원 고고
심박수 많이 안정됨
초음파할때 손빠는데 넘나 귀여븜
의사쌤이 3D로 얼굴 보여준다고 기계설정 바꾸는 도중에 손으로 똭 가림 ㅋㅋㅋㅋㅋ
이리저리 보고 건드려도 보았지만 굳굳히 가리심 ㅋㅋ
그와중에도 넘나 귀여움 ㅋㅋㅋㅋ
몸무게 1710g나옴 ㅋㅋㅋ 31주 정도크기지만 그래도 조금씩 꾸준히 크고있다.
나와서 아가용품파는 곳 구경하면서 이것저것 삼.
백화점가서 아가신발사려했는데 예쁜것도 없고 종류도 많지 않아서 패스 ㅠ 언제 살 수 있는거냐 ㅠ
점심먹고 돌아옴 ㅋㅋ
간만에 나들이 재미있었다.


2020. 07. 04 토요일 (34주3일)
운전연습 오빠회사에서 하고 테디에서 살꺼사고 리얼에서 장봐옴.
피자 커리부어스트 사가지고 냠냠.
낮잠도 잘자고 잘 먹고 ㅋㅋ
요즘 똑똑이 태동이 시도때도없이 한다.
아침 신발신는데 이미 발부움 ㅠ
코끼리 발 되따 ㅠㅠ
발가락털이 박힐정도 ㅠ


2020. 07. 05 일요일 (34주4일)
새벽에 똑똑이가 계속 움직여 아파서 잘 못잠 ㅠ
힘들다 ㅠ 새벽 5시반 또 깨서 있다가 아침에 다시잠
늦게 일어나서 밥먹고 쉬고 먹고 쉬고
똑똑이는 엄청 움직이고 ㅠ
밤이되면 몸은 무거워진다 ㅠ


2020. 07. 06 월요일 (34주5일)
요즘 새벽에 깨면 바로 자기 힘들다ㅠ
그래서 늦잠이 늘었다.
빨래 청소하고 정리


2020. 07. 07 화요일 (34주6일)
늦잠에 늦게 자고 ㅠ
밤만되면 더 활발해지는 똑똑이
왼쪽 밑 장을 그렇게 아프게 찬다 ㅠ
얼얼할정도로 ㅠ
덕분에 철분제 먹어도 변비는 ㄴㄴ



엄마말로는 임신후기때 변비로 고생한다했는데..
저는 똑똑이의 발차기?? 주먹질?? 덕분에 매일매일이 쾌변이였네요.ㅋㅋㅋㅋ

아프고 힘들었지만 변비의 고통보다는 똑똑이의 태동이 더 좋은것 같아요.

 

이때가 밤에 자기 힘들었던 시기였던것 같아요.

덕분에 낮잠이 엄청 늘었지만 역시나 밤에도 졸리긴 마찬가지였습니다.ㅠ

졸린데 잘 못자는건 정말 힘든일이예요.ㅠㅠ

임신초기때는 불면증아닌불면증으로 힘들었는데 후기때는 태동의 통증으로 푹자기가 힘드네요.

또 한번 깨면 다시 자는것도 힘들어졌어요.ㅠ

그래도 똑똑이가 건강하다는거니까 전 그걸로 만족합니다.

점점 엄마가 되어가나봐요.

신기하네요.ㅋㅋㅋ 전 그런거 잘 못 할 줄알았는데..ㅋㅋㅋ

역시 절 확 바꿀 수 있는건 제 남편과 똑똑이 뿐이네요.ㅋㅋㅋ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