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15 ~ ing 독일

[하노버슈뮌덴] Pizza Mia da Camelo (이탈리아피자집)

by 하치(Hachi) 2019.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주말을 이용해 근교 여행을 다녀왔어요.!!

 Hann. Münden (하노버슈 뮌덴)이라고

작지만 운하도 있고 오래된 건물도 많은 곳으로 다녀왔어요.!

 

그리고 늘 그렇듯이 어디를 간다면 그 동네의 관광도 중요하지만 전 먹을 것으로 그곳을 기억하기 때문에 먹을 것 또한 아주아주 중요하답니다 ㅋㅋㅋㅋㅋ

이날은 뮌헨에 이어 화덕피자에 완전 꽂혀있었고 뭐 먹을까 하며 구글 지도를 뒤적이나 평이 너무나 좋은 이탈리아 피자집을 찾았습니다.!!! 

그리곤 고민할 것도 없이 고고했습니다!!

그럼 이 곳의 정보 갑니다.!

Pizza Mia da Camelo

주소 : Lange Str. 91, 34346 Hann. Münden

홈페이지 : business.site

영업시간 : 월, 수, 목, 금 11:30 ~ 21:00

토요일 11:30 ~ 14:30 / 17:00 ~ 21:00

일요일 17:00 ~ 21:00

화요일 휴무 


저희는 저녁시간에 갔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았아요.!!

피자집 밖의 사진이예요.!!! 

이때는 밥 다 먹고 산책하고 돌아가면서 찍은 것이라 사람들이 많지 않지만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밖에 테이블을 다 차서 안으로 들어왔어요.

이 피자집이 좋았던 이유 중 하나 이기도 한데 이렇게 오픈 키친이에요!!

밖에서도 유리창으로 이렇게 피자를 만들고 굽는 모습을 모두 보실 수 있어요.!!!

그러다 보니 재료들도 굉장히 신선하고 청결은 뭐 말할 것도 없죠.!!

도우는 냉장고에 모두 보관되어있어 그때그때마다 꺼내서 크게 만드십니다.

피자 만드는 모습을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 해요!!

아저씨 혼자 다 하시는데 가족이 운영하는 거라 아내와 아이들이 함께 도우며 일하십니다.

들어와서 바로 자리에 앉아서 기다렸는데 바쁘셔서 정신이 없으시더라고요 ㅋㅋㅋ

그래서 다른 분들이 어떻게 주문하고 봤는데 위에 사진 있는 곳에서 주문도 하고 식후에 계산하더라고요.

그리고 식기구, 냅킨, 소스통, 메뉴판 등이 여기 구비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메뉴판 가져다가 봤는데 다른 분들도 그렇게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왠지 느낌이 동네 맛집 느낌이라 알아서 하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

음료는 원하는 거 그냥 냉장고에서 꺼내서 가져가면 되고 또 다른 곳에는 컵도 있어서 가져다 따라 마시면 되었어요.

저희는 1인 1판을 주문했어요.

여기 피자는 토핑이 많지 않고 빵이 담백해서 한판 거뜬히 먹을 수 있어요.!!!

뭐 주문했는지 이름 까먹었는데 홈피 갔더니 메뉴가 없고 사진밖에 없더라고요.ㅠㅠ

저는 2번 버섯과 페퍼로니, 햄, 치즈가 들어간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진짜 화덕피자 느낌이 확 느껴지죠?? 향도 맛도 너무 좋았어요.!!!

다만 햄이 두 종류가 들어가서 좀 짭짤했어요.

남편은 4번 버섯과 달걀과 햄과 치즈가 들어간 Pizza Mia를 주문했어요.

여기 피자집 이름이 들어간 피자라 주문해봤어요.

어디든 그 가게 이름이 들어간 메뉴는 거의 시그니처 메뉴라 꼭 한번 먹어보는데 신기했어요.

피자 위 가운데 계란이라니. ㅋㅋㅋㅋ

컷팅도 계란이 깨지지 않도록 네모나게 잘라 주셨어요. ㅋㅋㅋㅋ

전 이 피자가 더 담백하고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가운데 달걀은 반숙으로 익어서 나중에 피자를 노른자에 찍어 먹었어요. ㅋㅋㅋㅋ

맛있었는데 나중에 달걀 비린내가 나서 좀 그랬어요. ㅠㅠ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여기 사장님이 이탈리아 사람이라서 이탈리아를 가지 않아도 이탈리아 피자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손님으로 단골이신 이탈리아 분도 오셨었는데 가족, 친척들이랑 왔는데 누가 오면 꼭 오는 곳 같았어요.

맛 보증이 된 느낌이었어요.

또 외국인이 제가 먹었는데도 맛있었으니 진짜 좋았죠!!!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괜찮냐고 해서 물어봤는데 역시 저의 대답은 너무너무 맛있다고 엄지 척해주었습니다.

계산할 때도 또 물어보시더라고요.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동양 외국인의 입맛이 궁금하셨나 봐요 ㅋㅋㅋ

나중에 또 오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하노버슈뮌덴이 오신다면 여기 피자집 어떠실까 합니다.!!!

그럼 전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