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지/2015 ~ ing 독일

[Göttingen맛집] Argentina Steakhouse (스테이크맛집)

by 하치(Hachi) 2019. 10.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스테이크를 먹으러 갔어요.!!

사실 자주 가는 곳이 있는데 그곳이 잠시 공사 중이라 다른 곳을 찾고 있었거든요.

그러다 제 남편의 레이더망에 딱 걸린 그 곳.!!!

 

우선 구글 평도 많고 좋은 글이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이 곳으로 결정!! 가기로 했죠!!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해요.

그 날 저도 남편도 저녁 일정이 어떻게 될지 몰라 우선 그냥 가기로 했습니다.

 

정보 먼저 알려드릴게요.!

 

 

Argentina Steakhouse

주소 : Hannoversche Str. 148, 37077 Göttingen

 

홈페이지 : steakhouse-argentina.de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 - 일요일 11:30 ~ 14:30 / 17:30 ~ 22:30

 


 

주차장이 바로 뒤에 있어요. 

그런데 저희가 6시 반 넘어서 도착했는데 이미 주차장 만차.... 0ㅁ0;;;;

어쩌나 했는데 밖에 골목차도에 그냥 주차되어있는 차들이 보여 거기 사이에 쏙.!!

주차장이 다 차면 이렇게 주차하더라고요.

 

그리고 레스토랑으로 왔는데 세상에...!!

창문으로 보이는 안에는 사람들이 이미 가득!!!!

 

예약하고 올 껄하고 걱정하면서 혹시 모르니 물어나 보자 하고 들어갔습니다.

 

2명인데 예약을 하지 않았다고 했더니 잠시만 하고는

안에서 확인 후 바로 자리로 안내해주셨어요!!!!!! +ㅁ+!!!!!

 

어찌나 감사하던지.ㅋㅋㅋㅋㅋ

한 시간 정도 후에는 대기하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우선 저는 와인 한잔, 남편은 운전해야 하니 알코올프리 맥주로 주문했습니다.

분위기가 너무너무 좋아요!!!!

 

바로 앞에 샐러드바가 있었어요.

샐러드를 주문하면 여기서 바로 담아서 가져다줍니다.

그리고 무제한은 아니지만 한 접시 원하는 대로 담아서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메뉴도 있어요.

 

분위기 진짜 좋지요?

막 밝지 않고 전등 불빛으로 잔잔하면서 은은한 분위기가 나는 곳이었어요.

 

남편이 주문한 메뉴입니다.

Argentina Salat : 아르헨티나식 샐러드

Argentinisches Ribeye-Steak Mediano 250 g : 아르헨티나 립아이 스테이크 250g

Sauce Bearnaise : 베어네이즈 소스 (홀렌다이즈 소스에서 파생된 소스라고 합니다.)

 

이건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Gemischter Salat : 이것저것 섞은 샐러드 

Argentinisches Rumpsteak Mediano 200g : 아르헨티나 럼스테이크 200g

Provencialsauce : 프로방스소스 ( 허브 가득한 토마토소스)

 

저희는 굽기 미디엄으로 선택했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너무너무 완벽한 미듐을 봤어요!!!!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고기 손질이 너무너무 잘 되어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따로 소스를 주문했는데 소스 없이 그냥 먹는 것이 제일 맛있었어요.

테이블에 있는 소금, 후추만 뿌려 먹어도 맛있어서 

특별히 먹고 싶은 소스가 없다면 소스 없이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중간중간 샐러드와 와인으로 입을 깔끔하게 해 주면 배불러도 마구마구 들어가는 

그런 매력적인 스테이크였습니다.!!!

 

샐러드 주문은 굿 초이스였어요!!

 

 

사실 이 전에 친구들 만나서 이것저것 먹어서 배가 고프지 않은 상태였는데...

결국은 다 먹고 디저트까지....!!!!

 

Schokoladensoufflé : 초콜릿 수플레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크림, 과자, 그리고 초코빵(?)

수플레라고 해서 약간 기대했는데 그냥 퐁당 쇼콜라에서 빵 안에 쇼콜라만 뺀 느낌??

좀 뻑뻑해서 아이스크림이랑 먹어야 좀 괜찮았어요.

 

Argentina Hausbecher 

 

술잔이라고 하긴 좀 큰 것 안에 과일과 아이스크림, 크림, 초코시럽, 과자를 꽂아 주었습니다.

 

커피와 함께 디저트까지 깔끔하게 마시고 왔습니다.

아주아주 배 땅땅거리고 나왔어요.!!!

 

입구가 분위기가 있어요.

한적한 주택가에 있는 스테이크 집이었습니다.

나올 때 찍었어요.!!!

 

진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좀 멀어서 그렇지 이 정도 올 만큼의 가치를 했던 스테이크 집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만약 괴팅겐에 오신다면 이 곳 추천합니다.!!!

 

그럼 저는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여러분의 공감(하트)이 저에겐 큰 힘이 되어요. >ㅁ<

항상 감사합니다. ^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