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일상

Y마트 온라인주문 후기!

by 하치(Hachi) 2023.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치입니다.

오늘은 프랑크푸르트의 유명한 한인마트인 Y마트의 온라인 주문 후기입니다.
사실 Y마트는 독일에 사는 한인사이에서 아주 유명한 마트예요.!!
안에 들어가면 한국마트에 온듯한 느낌이!!
수많은 한국제품과 반찬, 먹거리, 밀키트, 빵 등등 정말 가면 눈이 휘둥그래집니다!!
정신 못차리고 막 담으면 몇백유로는 그냥 ㅋㅋ
사실 저렴한 금액은 아니지만 종류가 다양하고 선택거리가 많다는 장점이 아주아주 큽니다.
그리고 자체내의 베이커리가 있어서 빵도 아주 괜찮아요!!

https://www.y-mart.de/ko

그런 Y마트가 온라인으로도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오픈한지는 좀 되었는데 이번에 처음 이용해보았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아기가 자는 틈에 후다닥 정리해야되서 사진이 얼마 없네요.ㅠ


깨질 수 있다는 문구로 안전히 깨끗한 상태의 택배를 받았습니다.


열어보니 종이완충제 빵빵!!


종이 완충제를 제거하니 이번엔 빵빵한 완충제가!!

차곡차곡 예쁘게도 넣어주셨어요!!
빵도 주문했는데 진짜 넘나 맛났답니다.
남편이 극찬한 아몬드파운드케잌!!
달지 않지만 넘나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극찬한 말차크림단팥빵!!
진짜 말차크림의 그 진한 말차 맛!!
정말 녹차맛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전 진짜 몇개는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주문할 예정!!
그때는 빵만 따로 포스팅할께요!!


반찬도 같이 주문했는데 이렇게 테잎으로 꽁꽁 잘 감싸서 보내주셨어요.!!


냉동은 스티로폼박스에 아이스팩과 함께 넣어주셨고, 또 은색 보냉백에 냉동제품들을 또 따로 넣어주셨어요.!! 그래서 그 안에서 제품포장이 망가지지 않게 잘 왔습니다.



사실 포장면에서는 다른 온라인마트와 비슷했어요. 모두 포장 잘 해서 보내주시거든요.
차이점이 있다면..

우선 빵과 반찬.!
다른곳에서 실망을 많이 했던 부분이라서 그런지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오래되지 않아보이는, 상태가 매우 좋은 반찬과 빵.
오프라인매장에서도 늘 맘에 들었는데 온라인도 똑같았어요.
족발은 얼려서 왔는데 전자렌지로 해동+데워먹으니 너무 맛있었었어요!!
다른 반찬들도 너무 간이 세지 않고 좋았어요.
그리고 포장도 모두 플라스틱 포장용기에 밀봉되어 와서 보관도 좋고 좋았어요.

그리고 다양한 한국제품!!
확실히 종류가 다양해요!!
금액은 거의 비슷비슷해서 큰 장점은 아니더라도 종류가 많으면 한번 주문할 때 편해죠!!

그래서 이제는 우리 와이마트로 주문하자라고 남편이랑 얘기했어요.
남편도 너무 만족했거든요.
다음에 또 주문하면 올려볼께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반응형

댓글